Beauty

‘SUMMER BLOW’ 찰랑이는 머릿결을 부탁해!

2023.02.20

by VOGUE PROMOTION

    ‘SUMMER BLOW’ 찰랑이는 머릿결을 부탁해!

    뜨거운 공기, 강한 자외선, 그리고 높은 습도까지. 피부는 물론 머릿결 또한 특별 케어가 필요한 계절, 여름! 남은 여름은 물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365일 건강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위한 특급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날. 상쾌한 샤워 후 축축하고 쉽게 마르지 않는 긴 머리 때문에 다시 땀과의 사투를 벌인 경험이 있다면? 다이슨 슈퍼소닉을 만나보세요. 집중 분사되는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이 효과적으로 머리를 말려줘, 건조 시간을 줄여줄 거예요.

    뿐만 아니라 다이슨 슈퍼소닉디퓨저는 바람을 고르게 분사해줘 곱슬기는 줄여주고, 머릿결을 자연 건조한듯 차분하게 가꿔줍니다. 조금만 손길을 더한다면 자연스러운 컬은 물론 혼자서는 힘든 볼륨 살리기 또한 쉽게 가능해요.

    비라도 내리는 날이면 헤어 스타일링은 말 그대로 속수무책. 공들인 헤어 볼륨은 자꾸만 꺼지고, 차분했던 머리는 자꾸만 부스스해져서 고민이죠. 드라이와 스타일링이 동시 가능한 다이슨 슈퍼소닉스무딩 노즐은 바람을 넓고 부드럽게 분사해 모발을 더욱 차분하게 건조시켜줘 습한 날씨에도 머릿결을 찰랑이게 해줍니다. 스타일링 후엔 콜드샷으로 마무리를 해주면 볼륨이나 컬, 차분한 머릿결의 상태를 더욱 오래 지속시킬 수 있다는 사실!

    더운 여름철 드라이어의 뜨거운 바람이 더욱 힘겨운 건 아이도 어른도 마찬가지죠. 다이슨 슈퍼소닉지능형 열 제어 기술로 바람이 뜨겁지 않고, 덕분에 높은 온도로 인해 머릿결이 상하지 않게 도와줍니다. 3단 조절 가능한 따뜻한 바람은 물론 콜드샷 기능까지 더해져 아이도 어른도 기분 좋게 건강한 머릿결로 관리 가능하답니다.

    여름이면 밝은 컬러로 염색 혹은 탈색 후 상해버린 머릿결로 고생했던 경험. 다들 한 번씩 있죠? 특별관리가 필요한 머리카락을 위해서도 다이슨 슈퍼소닉은 훌륭한 해결사 입니다. 뜨겁지 않은 바람으로 모발 손상을 줄여주고, 두피까지 확실하게 건조해주기 때문에 머릿결 건강을 잡아주니까요. 부드럽고 효과적인 바람은 건조시간이 짧을수록 좋은 염색모뿐 아니라 바람에 예민한 반려견에게도 좋으니, 좋은 건 나눠쓰면 더욱 좋겠죠?

    긴 머리, 다들 어떻게 말리고 있나요? 특히나 숱이 많다면 선풍기 앞에서 고개 숙인채 호러 영화를 찍고 있진 않나요? 다이슨 슈퍼소닉강력한 분사로 고개를 숙이지 않고도 머리 깊숙한 곳까지 뽀송뽀송 빠른 건조가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드라이어를 요리조리 돌리지 않고도 머리 속부터 겉까지 건조 가능하니, 이보다 똑똑한 바람이 있을까요?

    겉모습뿐 아니라 다이슨 슈퍼소닉은 똑똑한 구성으로 더욱 주목할만하죠. 드라이와 스타일링이 동시 가능한 스무딩 노즐, 롤빗이나 디테일한 웨이브 등 섬세한 스타일링에 유용한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노즐, 그리고 자연건조 못지 않은 차분한 건조와 볼륨 및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퓨저까지. 그야말로 미용실이 필요없는 다재다능한 드라이어 아닌가요?

    뿐만 아니라 다이슨은 강력한 디지털 모터를 손잡이 부분에 설계해 안정감 있는 그립을 자랑하죠. 무겁지 않고 사용에 최적화된, 그야말로 과학적인 다이슨 슈퍼소닉. 정교한 3단계의 바람 속도 조절 기능과, 다양한 사용법을 고려한 4단계의 열 설정까지. 똑똑하다는 말로는 부족함에 틀림없죠.

    특히 다이슨 슈퍼소닉은 최근 깔끔한 검정색의 ‘블랙 니켈’ 한정판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죠. 한정판이라 더욱 탐나는 슈퍼소닉 블랙 니켈 색상은 다이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여름철 스타일리시한 바람이 갖고 싶다면 어서 서두르는 게 좋을 거예요!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