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모델들의 겟어웨이 리조트 #파크로쉬

2018.08.24

by 공인아

    모델들의 겟어웨이 리조트 #파크로쉬

    모델 장윤주, 지현정, 아이린, 수주 등 톱 모델들이 주말마다 즐겨 찾는 리조트가 있으니 바로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입니다.

    Vogue Korea(@vogu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는 ‘Body Full, Mind Full, Spirit Full’이라는 슬로건 아래, 몸과 마음의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주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리조트랍니다.

    아웃도어 스파, 인도어 스파, 사우나 그리고 트리트먼트 시설을 보유하고 최근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웰니스 관광 33선’에 선정되기도 했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를 100% 즐길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공유합니다.

    #Sleep_Well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쉽게 잠들지 못하는 현대인이 늘면서 ‘웰 슬리핑(Well Sleeping)’을 컨셉으로 하는 리조트가 늘고 있죠? 파크로쉬는 숙면에 최적화된 모든 요소를 제공합니다. 체압, 척추, 스트레스 측정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와 베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시간대나 취향에 따라 세밀하게 조도를 컨트롤할 수 있는 4단계 디머 스위치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허브티, 음악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 최고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Eat_Well

    웰니스에서 잘 먹는 것만큼 중요한 게 또 있을까요? 파크로쉬의 웰니스 메뉴와 로컬 푸드도 주목할 만합니다. 강원도에서 거둬들인 신선한 식재료로 요리한 건강한 한 끼는 이곳만의 장점! 셰프가 직접 정선 시장에서 식재료를 구입하고 장을 담그며, 정선의 햇살과 공기로 천천히 숙성시킨 슬로푸드를 제공합니다. 대관령 한우 육회, 정선 곤드레 비빔밥, 정선 옥수수 판나 코타 등 건강하고 세련된 메뉴는 꼭 체험해봐야 할 특별 메뉴입니다.

    #Stay_Well

    요가, 명상 등 잃어버린 에너지를 찾아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곳곳에서 #Wellness_ Moment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푸르른 산이 펼쳐진 라이브러리 공간에서 책을 읽어도 좋고 헤드셋을 렌트해 음악 감상을 즐겨도 좋죠. 워터젯 스파 시스템이 있는 실내 스파에서 물과 함께 릴랙스하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정선의 청정한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루프톱까지! 24시간이 조금도 지루하지 않을 거예요.

    메디테이션 리트리트(9월 1~2일)

    9월 초,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크로쉬의 메디테이션 리트리트에 주목하세요.

    명상, 요가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스트레스를 날려줄 예정! 명상 이론과 호흡법 등을 배울 수 있는 기초 클래스부터 싱잉볼의 울림을 활용한 소리 명상, 아름다운 몸과 에너지를 다루는 호흡법을 배울 수 있는 요가 클래스 등 깊이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2018 파크로쉬 메디테이션 리트리트 참가자에게는 객실 숙박과 함께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아쿠아 클럽, 웰니스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
      공인아
      문의
      033-560-1111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