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순간 순간의 즐거운 기억을 담은 디올의 새로운 향수 NEW 조이 바이 디올

2018.09.06

by VOGUE PROMOTION

    순간 순간의 즐거운 기억을 담은 디올의 새로운 향수 NEW 조이 바이 디올

    20 만에 선보이는 디올의 새로운 여성 향수, ‘조이 바이 디올’. 부드러움과 에너지가 동시에 느껴지는 디올의 매혹적인 향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순간 순간의 즐거운 기억만 담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행복과 기쁨의 향기를 만나보세요.

    여성의행복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에게  브랜드 사명이자 철학입니다. 이러한 철학을 담아, 여성의 행복과 기쁨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매혹적인 향기로 탄생시켰습니다. 바로 9월 1일 한국에 선보여지는 NEW 향수조이 바이 디올’! NEW조이 바이 디올은 20 만에 디올이 선보이는 새롭고 아이코닉한 향수로, 여성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디올의 기쁨이자 선물입니다

    디올 하우스와 디올 퍼퓨머 크리에이터프랑소와 드마쉬는 정교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과 감성으로기쁨이라는 절대적이면서도 풍부한 감성을 향으로 표현했습니다. 행복과 환희의 순간을 눈부시게 투명한 유리 보틀 안에 담아냈죠. 하트베이스 노트와 같은 기존의 기본적인 향수 조합을 넘어선 플라워 & 시트러스 향의 과일우드머스크가 어우러진 마법과도 같은 특별한 하모니는 우리의 감각을 일깨우며, 환희기쁨미소눈부신 평온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현해냅니다.

    조이(Joy). 솔직하면서도 편안한 단어는 모든 곳에 존재하며 순간 우리 안에 함께 합니다. 단순하면서도 설명하기 어려운 감정을 어떻게 향으로 표현할까요? 과연 복합적이고 다양한 조이 감정을 다양한 플라워와 여러 어코드가 어우러진 향으로 표현할 있을까요

    조이라는 기쁨의 표현은 언제 어느새 우리 곁에 다가와 수많은 의미와 감정을 남깁니다. 바로, 몸과 영혼을 사로잡는 숨결과도 같죠. NEW 조이 바이 디올은 부드러운 실크가 피부에 닿듯 따뜻한 향으로 감싸 안으며, 서서히 우리의 감각을 사로잡고, 기쁨과 평온함, 안에 느껴지는 환희의 빛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현해냅니다. 조이라는 단어가 선사하는 다양한 느낌을 하나의 향수로 담아 냈다고 있죠. 새로운 향수는 우리가 경험했던 모든 즐거운 감정들을 떠오르게 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단어가 떠오릅니다. 바로, 조이입니다.

    NEW 디올 조이 바이 디올은 일반적인 가지 향의 구성, 하트, 베이스 노트 구분 짓기 어렵습니다. 단순히 플라워와 어코드의 조합으로 설명하기엔 향수는 너무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순간 순간 다르게 느껴지는 마법과도 같은 향은 하루 종일 즐거운 기억을 떠오르게 합니다. 조이 바이 디올은 크리스챤 디올 하우스의 완벽한 작품입니다.

    플라워와 시트러스가 어우러진 기쁨의 미소
    베르가못과 만다린이 NEW 조이 바이 디올이 전하는 기쁨의 향을 가장 먼저 장식합니다. 로즈 에센스와 로즈 앱솔루트, 쟈스민 향이 풍부한 과일 향과 블렌딩되어 활기차고 생생한 미소를 담은 향을 선사합니다.

    우드의 따뜻한 포옹
    부드럽고 밀키한 우드 향이 몸을 포근하게 어루만집니다. 따뜻하면서도 크리미한 느낌의 샌달우드는 삼나무와 패츌리의 섬세한 터치가 더해져 부드럽고 은은하게 몸의 감각을 일깨웁니다.

    머스크의 부드러운 속삭임
    머스크 베이스가 감미롭고도 파우더리한 향을 선사합니다. 에바네센트 머스크는 우드와 플라워 & 시트러스 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마치 부드러운 속살 피부가 닿는 듯한, 센슈얼한 감각을 전합니다.

    NEW 조이 바이 디올은 모던한 디자인의 아이코닉한 보틀 담겨 선보입니다. 미니멀하지만 눈부신 NEW 조이 바이 디올 보틀은 핑크 자태를 고스란히 드리우며, 크리스탈처럼 반짝이는 투명 글라스와 실버의 조화로 디올의 여성성을 담아냅니다. 은빛 실로 수놓은 듯한 실버 캡과 보틀의 중앙부에 새겨진 조이라는 이름이 반짝이고 설레이는 기쁨을 선사합니다.

    NEW 조이 바이 디올의 뮤즈는 바로 제니퍼 로렌스. 강한 존재감과 아우라를 겸비한 여배우이자, 뛰어난 기쁨과 열정을 겸비했죠그녀 외에 누가 이처럼 강렬하면서도 순수한 감정을 표현해 있을까요? 언제나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는 제니퍼 로렌스는 NEW 조이 바이 디올에 그녀만의 당당하고 활기찬 개성과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여성성을 불어 넣습니다즐거움과 행복한 순간을 담은 새로운 향수에 어울리는 눈부시고 아름다운 뮤즈 입니다.

    NEW 조이 바이 디올은 오늘 9 1 공식 출시됩니다. 전국 백화점 및 디올 코스메틱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신세계 10곳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있습니다.

      디지털 에디터
      이미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