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형 다리를 ‘일자 다리’로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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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형 다리를 ‘일자 다리’로 만드는 방법!

2018-10-19T16:40:55+00:00 2018.10.12|

‘루나의 알파벳’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에프엑스 멤버 루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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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 그룹 멤버답게 메이크업, 셀프 염색, 네일 아트 등 여성들을 공략하는 다양한 #꿀정보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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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최근 그녀가 공유한 콘텐츠 중 폭발적인 관심을 받는 영상이 있습니다. 바로 ‘근육형 다리를 일자 다리로 만드는 방법’!

 

 

필요한 재료와 도구부터, 마사지해줘야 하는 부위,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했죠. 그녀가 공개하는 예쁜 다리 만드는 방법, 함께 살펴보실까요?

 

 

 


우선 필요한 준비물은 쿨링 롤러, 쿨러, 쿨링 젤, 붕대입니다.

 

 

 

1단계: 종아리


우선 루나의 설명에 의하면 뼈와 살의 경계 부분을 풀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손가락으로 경계를 만져보다가 경계가 울퉁불퉁한 부분을 엄지손가락으로 눌러서 마사지해줍니다. 발목에서 무릎까지 위아래로 번갈아가면서 진행해주세요. 약 15분간 계속합니다.

 

 


다음은 종아리 옆 근육을 마사지해줄 차례. 엄지손가락으로 뒷종아리를 잡고 나머지 네 손가락을 이용해 종아리뼈 옆을 지그시 눌러줍니다. 역시 위아래로 번갈아가면서 진행해줍니다.

 

 

특히 손가락 마디를 이용한 마사지가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종아리 전체에 쿨링 젤을 발라준 뒤 손가락 마디를 이용해 다시 한번 종아리뼈 안쪽과 바깥쪽 근육을 풀어주세요. 왕복 10회!

 

 


다음은 종아리 뒷부분을 쿨링 롤러를 이용해 풀어줍니다. 냉동실에 10분 정도 얼려둔 롤러로 종아리를 문질러주세요. 위아래로 방향을 바꿔가며 마사지해줍니다.

 

 

 

2단계: 허벅지

우선 쿨링 젤을 허벅지에 듬뿍 발라준 뒤 종아리를 마사지했던 손가락 마디를 이용해 무릎 양쪽 옆 부분 근육을 풀어줍니다. 손으로 원을 그린다고 생각하면서 허벅지 옆 근육에 손가락 마디를 대고 둥그렇게 돌려주세요.

 

 


그다음엔 아래에서 위로 근육을 쓸어올려줍니다. 특히 이렇게 허벅지 안쪽 근육을 손가락 마디로 눌러주면서 위로 끌어올려주세요. #아픔주의

 

 


방향을 바꿔 반대쪽도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셀룰라이트가 뭉쳐 있는 허벅지 안쪽은 납작한 형태의 쿨러를 이용해 반복적으로 비벼줍니다.

 

 

3단계: 붕대 감기

우선 쿨링 젤 한 컵에 물 한 컵을 1:1로 섞어준 용액에 붕대를 적셔줍니다.

 

 


붕대가 골고루 젖은 상태에서 발목부터 허벅지 윗부분까지 팽팽하게 감아줍니다. 그 상태로 20분 기다려주면 끝!

 

 

 

루나에 의하면 이렇게 한 달만 꾸준히 실천해도 허벅지 라인 자체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살과 근육을 빼서 무조건 얇은 다리를 만들려고 하기보다, 불필요한 부기를 제거하고, 셀룰라이트와 근육을 풀어서 다리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방법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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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최소 20~30분 정도는 투자해야 하는 마사지랍니다. 역시 쉬운 일은 없나 봅니다! 하지만 카메라 앞에 수없이 섰던 그녀가 추천하는 꿀팁인 만큼 효과는 확실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