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의 남자 친구, 이삭 카레브는 누구?

Fashion

두아 리파의 남자 친구, 이삭 카레브는 누구?

2018-11-07T10:47:18+00:00 2018.11.07|

두아 리파의 팬이라면 이미 다 아시죠?

 

 


그녀는 남자 친구 이삭 카레브와 알콩달콩 #럽스타그램 중!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DUA LIPA(@dualipa)님의 공유 게시물님,

처음부터 연인 관계를 숨길 마음은 전혀 없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생일 파티, 인도로 떠난 여행, 여름휴가까지! 하반기 들어 그녀의 럽스타그램은 멈출 줄을 모른답니다.

 

 

 

특히 사람의 관계는 이삭 카레브가 “클럽에서 다른 여성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루머를 한 차례 극복한   돈독해 하네요. 그 당시 이삭 카레브는 일은 사실이 아니라며 공식적으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그런데 볼수록 ‘훈남’인 이 남자, 이삭 카레브는 누구일까요? 어떤 매력으로 두아 리파의 마음을 사로잡은 걸까요? 그에 대해 꼭 알아야 할 사실 5가지를 짚어봅니다.

 

 

 

이삭 카레브는 모델 출신이다

이삭 카레브는 1986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지금은 ‘두아 리파의 남자 친구 대중에게 알려졌지만 에르메스, 발렌티노, 자라, 모스키노 대형 브랜드와 일한 모델이기도 하죠. 2008 런던 셀프리지 백화점에서 모델 에이전시에 스카우트 수년간 유럽과 미국을 무대로 활동했습니다. 무려 191cm 훤칠한 키에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훈남!

 

 

 

2 이삭 카레브는 셰프 집안 출신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SAAC CAREW(@isaaccarew)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삭 카레브는 셰프이기도 합니다. 그의 할아버지, 아버지도 모두 셰프 출신으로 본인도 셰프가 되기 위해 전문 과정을 밟던 모델로 스카우트 케이스죠. 2016부터는 ‘The Dirty Dishes’라는 요리 블로그를 운영하며 따라 하기 쉬운 레시피 동영상을 공유하기 시작합니다. 유튜브 채널이 주목을 받으면서 다양한 매체에 출연해 훈남 셰프로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죠. 현재도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다양한 음식과 두아 리파의 사진, 두 가지가 가장 비중을 차지합니다.

 

 

 

이삭 카레브는 두 리파와 헤어진 적이 있다

깨가 쏟아지는 커플. 사실 두 리파와 이삭 카레브는 헤어졌다 다시 사귄 커플이랍니다. 지난 2017, 두사람은 무려 3 반이라는 연애를 끝내며 헤어진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사람 모두 스케줄이 바빠지며 관계가 소원해졌고, 각자의 시간을 가져야 한다는 이유였죠. 두 리파는 이삭과 헤어진 밴드 레이니 멤버 클라인과도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폴과 헤어진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이삭 카레브와 재결합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죠! 그와 헤어진 사이 슈퍼스타가  두 리파, 바빠지지 않았겠냐고요? 이번엔 바쁜 스케줄에도 끄떡없는 듯하네요. 두아의 공연을 위한 투어, 여행 해외 스케줄에도 종종 동행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4 이삭 카레브는 고든 램지 밑에서 일한 적이 있다

이삭 카레브가 멋지게 요리하는 흉내만 낸다고 생각하면  오해입니다. 그는 10 후반부터 고든 램 그룹의 레스토랑에서 일하며 셰프가 되기 위한 훈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안젤라 하트넷이라는 미슐랭 스타 셰프 밑에서 18시간씩 교대 근무를 하며 제대로 실력을 갈고닦았죠. 유명한 모델이 후에도 언제나 요리라는 끈은 놓지 않았다고 합니다.

 

 

 

5 이삭 카레브는 책 출간을 앞두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SAAC CAREW(@isaaccarew)님의 공유 게시물님,

현재 이삭 카레브는 블로그명과 같은 ‘The Dirty Dishes’라는 제목으로 요리책을 집필 중이라고 합니다. 내년 출간 예정으로 무려 따라 하기 쉬운 레시피 100가지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아주 어린 시절부터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아버지와 할아버지 밑에서 영향을 받은 그의 꿈도 소호에 자기만의 레스토랑을 오픈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레시피 북은 꿈을 위한 단추라고 있겠죠. 레스토랑을 찾는 사람들에게 따라 하기 쉽고 편안함을 느낄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그의 목표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