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의 선물

Living

이모의 선물

2018-11-09T17:46:38+00:00 2018.11.09|

조카를 위해 이모가 준비한 영화와 호텔 여행.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각양각색 스파이더맨들이 총출동하는 마블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10대의 흑인 소년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일본 애니메이션 세계관의 여중생 스파이더맨 페니 파커, 스파이더 우먼인 그웬 스테이시, 돼지 스파이더맨인 스파이더 햄, 기존의 오리지널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 검은 마스크와 롱 코트를 착용한 스파이더맨 느와르까지! 샤메익 무어, 헤일리 스테인펠드, 제이크 존슨, 니콜라스 케이지 등의 할리우드 스타가 목소리로 열연한다. 마블 코믹스 원작 특유의 스타일리시 작화는 물론, 포스트 말론, 스웨 리가 참여한 OST도 기대할만하다. 12월 개봉.

 

<그린치>

<슈퍼배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씽>을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이 크리스마스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그린치>는 크리스마스를 싫어하는 그린치가 사람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모험을 벌이는 내용. 무엇보다 그린치에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캐스팅 됐다. 그의 우아한 영국식 액센트와 동굴 저음만으로도 그린치를 사랑할 수밖에! 12월 20일 개봉.

 

<범블비>

범블비의 팬이라면 주목.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의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완성된 영화 <범블비>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프랜차이즈의 틀을 깬 창의적인 여성 주인공에는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분했다. 12월 개봉.

 

콘래드 서울

어린이가 중심이 되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공원과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제공한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호텔 근처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안내 지도와 색칠공부, 스티커 놀이가 포함된 플레이북을 비롯해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전용 에코 백과 스낵 세트, 콘래드의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 인형이 담긴다. 또한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 달 동안만 한정적으로 아이를 위한 선물을 넣어둘 수 있는 산타 양말, 별빛이 내리는 듯한 전구 장식 등 크리스마스 데코가 더해진다. 아이와 함께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을 포함하며, 트윈 객실을 이용할 경우 퀸 사이즈 베드가 두 개 배치되어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8만원부터. (3인 가족 기준 – 성인 2인 & 아이 1인, 세금 별도)

 

클럽메드 사호로

클럽메드가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노베이션은 홋카이도 토착민 ‘아이누족’의 전통 패턴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객실과 메인 레스토랑을 꾸미는데 집중했다. 특히 일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다미 마스터 패밀리 디럭스룸’을 새롭게 선보였다. 어린이 1인을 포함해 최대 성인 4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마운틴 뷰와 벨리 뷰로 나누어져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된다. 전문 스키, 보드 G.O의 강습과 함께 파우더 스노와 한적한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키, 스노보딩은 물론 스노 트래킹과 트리 클라이밍 등을 즐길 수 있다. 캐나디안 배쓰, 사우나 등의 웰니스 액티비티도 있다. 추가 비용을 내면 에어보드, 얼음 낚시, 토마무 데이트립을 비롯해 카스미 폭포와 토무라시 온천 체험도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에서 ‘헬로, 마이 윈터’ 패키지를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선보인다. 2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페닌슐라 조식 2인, 독일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의 키즈 어메니티 1세트,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1만원권,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투숙 중 1회에 한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박당 28만원부터. (봉사료 및 세금 별도) 특히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놓치지 말자. 키즈풀, 유아 전용 워터 슬라이드, 프라이빗 카바나, 3개의 자쿠지, 건식 사우나 등으로 구성되며, 연중 30도의 수온으로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온에서 ‘온(溫) 라이브 콘서트’도 열린다. ‘판타스틱 듀오’와 ‘팬텀싱어’ 출연자, 음악 콩쿠르 성악부문 대상 수상자 등이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콘서트는 기간 내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100분 동안 진행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자녀 동반한 가족을 위한 ‘플러스 펀 패키지(Plus Fun Package)’가 12월 31일까지 마련된다. 제주 경관을 품은 리조트 스탠더드 더블 객실(1박)에는 어린이 텐트 및 침구 세트가 설치된다. 가을 풍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기는 실내외 온수풀도 있다. 실내 어린이 교육 놀이 공간 모루에서는 조각 케이크 2개와 커피 2잔, 뽀로로 음료 2개로 구성된 키즈 음료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 향토 음식으로 구성한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2인 이용을 포함하며, 맥주와 어린이 음료, 스낵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세트를 객실 냉장고에 1회 무료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299,000원부터. (세금 별도)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에서 귀여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든 세이버리 셀렉션, 스위트 셀렉션, 홈메이드 스콘 등이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레드벨벳 산타 케이크, 밤 슈, 화이트 초콜릿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 오렌지 무스 루돌프 등의 스위트 셀렉션이 인기다. 여기에 새우 미니 버거, 매운 게 샐러드, 계절 버섯 타르트, 훈제 연어 오이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셀렉션까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2인에 7만 원이며(세금 포함),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아이스링크가 오는 12월 7일 개장한다. 총 길이는 가로 63m, 세로 15m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이며, 눈썰매장과 야외 키친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한다. 아이스링크는 내년 2월 2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입장료는 성인 어린이 관계없이 주중 1만 5천원, 주말 및 공휴일은 2만 5천원이다. 스케이트 렌탈료는 1만 2천원이다. (부가세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