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외계인이 이미 지구를 방문했다고?

2018.12.07

by 홍국화

    외계인이 이미 지구를 방문했다고?

    ‘외계인’은 더 이상 공상 과학 영화에만 등장하는 상상 속의 존재가 아닙니다. 미 항공 우주국(NASA)에서 외계인의 존재를 인정하며 독특한 주장을 펼쳤군요.


    여러분은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믿나요? 믿는다면, 어떻게 생겼을 것이라고 상상하나요?

    영화에 등장하는 에일리언 이야말로 우리가 가장 흔하게 상상하는 외계 생명체의 모습일 겁니다. 인간보다 진화 된 고지능을 가졌기에, 머리가 크고, 두 눈도 큼직할 것이라고 상상하죠!

    UFO의 존재는? 이미 작년 이맘때, 미 국방부에서 일했던 루이스 엘리손도가  UFO 관련 업무를 담당했다고 소신을 밝혔었죠. 그는 “우리가 우주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강력한 증거가 존재합니다. 비행체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는 매우 다른 특징을 보여주죠.”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뒤이어 미 국방부도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약 250억원을 들여 UFO를 연구해왔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리고 최근, 미 항공우주국에서 ‘외계인이 이미 지구에 방문했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밝혔습니다.

    나사 에임스 연구센터의 연구원 실바노 P. 콜롬바노 박사는 ‘문명을 가진 외계 생명체를 찾는 연구를 위한 새로운 가정’ 이라는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외계인이 이미 지구를 방문했을 가능성을 인정해야 합니다. UFO에 대해서도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연구해야 합니다.”

    그는 보고서에서 외계인들의 신체가 인간이 지각할 수 있는 크기가 아닐 수도 있음을 거론했습니다.

    “외계 생명체에 대해 오랫동안 연구해왔습니다. 외계인의 모습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과 많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죠. 우리가 가진 외계인에 대한 시각은 매우 편협해요. 고도의 지적 능력을 가진 이 생명체들은 우리처럼 ‘탄소’ 기반의 유기체에 의해 생성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의 모습이나 정체, 수명은 상상과 정 반대일 수 있죠. 신체 사이즈도 너무 작아서 우리 눈에 쉽게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

    외계인이 매우 작고, 초 지능적인 개체일 수 있다는 의견이 사실이라면,  이미 우리 곁에서 함께 살고 있어도 미처 깨닫지 못할 수 있겠네요!

    “현대 과학은 다른 행성에서 오는 외계인의 신호만을 쫓아 연구하고 있습니다. 외계인과 UFO를 대하는 태도를 바꿔 다양한 가정을 가지고 접근해야 하죠.”

      에디터
      홍국화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