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Only for Spring

Beauty

One&Only for Spring

2019-01-11T13:43:15+00:00 2018.12.27|

남다른 눈빛을 지닌 배우 배두나에게 찾아온 더 없이 싱그러운 봄. 싱그럽고 청량한 컬러를 입었지만 담담하고 심플하면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몰입할 수 밖에 없는 그녀를 찾아온 이른 봄의 셔벗 컬렉션.

New Season, New Spring
무채색에 가까웠던 세상에 싱그러운 컬러가 더해지는 봄, 배우 배두나의 입술에도 봄이 찾아왔다.
상큼한 셔벗을 닮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완성한 그녀만의 스프링 무드. 이번 립 프리즈 컬렉션은 단 한 번의 터치로 청량한 발색을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순간적으로 얼린 듯, 아이싱 매트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2019년 S/S 뷰티 키워드로 손꼽히고 있는 쨍한 립 메이크업을 주목하고 있었다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립 프리즈를 선택해보자. 립 마에스트로에서 추가되는 로즈, 라벤더, 누드, 코랄, 탠저린, 핑크 피치 컬러부터 립 마그넷 라인에서 출시된 피치, 로즈, 체리, 요거트, 망고 피치 컬러까지 컬러 스펙트럼 또한 다채롭다. 더욱 완벽한 컬러감을 연출하고 싶다면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그려준 다음 입술 가득 컬러를 채워주자. 선명하게 컬러를 표현하고 싶다면, 스킨을 정돈하고 남은 잔량의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색을 눌러주거나 루스 파우더를 얇게 얹은 후 발라볼 것.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스프링 셔벗 틴트로 봄 날의 싱그러움을 담은 생생하고 달콤한 셔벗 메이크업을 즐겨 보자.

복숭아의 코랄과 핑크 컬러를 모두 가진 스프링 피치컬러 립 마그넷 305호 피치 셔벗

Step into Spring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하고 오직 입술에 시선이 머물도록 아이 메이크업을 과감하게 스킵했다. 상큼한 복숭아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입술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립 마그넷 305호 ‘피치 셔벗’을 입술 가득 채워 바른 것.

스노우 피그먼트로 생기를 더한 핑크 피치 컬러의 립 마그넷 406호 ‘칠링 핑크’

Another Me
때로는 과감한 터치로 봄의 기운을 만끽해볼 것. 눈가와 양 볼을 은은하게 피치 핑크 컬러로 물들인 다음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그넷 406호 ‘칠링 핑크’로 청량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말린 장미 컬러에 스노우 톤을 블렝딩한 로즈 피치 컬러는 립 마에스트로 410 ‘로즈 프리즈’

New Rosy
말린 장미 컬러에 피치 셔벗 톤이 더해져 봄날의 생기를 담은 특별한 립 컬러가 탄생했다. 배두나의 탁월한 선택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 410호 ‘로즈 프리즈’.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비비드한 체리 피치 컬러의 립 마그넷 407호 ‘아이싱 체리’

Spring Sprit
은은한 파스텔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 눈썹을 볼드하게 표현한 후 입술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하면 각인될 만한 스프링 룩이 완성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 407호 ‘아이싱 체리’를 바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