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주영으로 변신한 그녀들

2019.01.30

by 우주연

    김주영으로 변신한 그녀들

    마지막 회를 남기고 있는 드라마 <SKY 캐슬>.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중독적인 스토리와 속 시원한 사이다 전개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감당하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등의 유행어를 생산해낸 ‘김주영 쓰앵님’의 인기는 그야말로 최고의 화제!

    김주영 역을 맡은 배우 김서형은 한 치의 오차도 없어 보이는 올백 머리와 깨끗한 블랙 의상,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뽐내며 특유의 말투로 몰입도를 끌어올렸고, 전국에 ‘김주영 신드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개그우먼 황신영은 동화책 <인어 공주>를 들고 걸어 다니며, 어머니들을 처음 만나는 김주영을 묘사했습니다. ‘원조 김주영’ 김서형이 이 영상을 리그램하며 웃겨줘서 고맙다고 인사를 남길 정도로 싱크로율이 아주 높았죠.

    EBS에서 성우로 활동 중인 김보민의 영상 역시 화제!

    주인공들의 특색을 기가 막히게 잡아낸 모습. 스노우 애플리케이션으로 다르게 표현한 메이크업까지 더해지니 완성도가 더 높아졌습니다.

    유튜브에서는 무려 279만 조회 수를 기록했고, 인기에 힘입어 4편까지 선보였죠.

    가수 바다는 ‘We All Lie’를 고퀄로 소화해내며 뮤직비디오 한 편을 완성해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원조 할머니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는 손녀와의 일일 상황극으로 유튜버 코디가 된 모습.

    일류 먹방 유튜버를 위해 조곤조곤 조언을 해주시는 박막례 선생님!

    김주영 선생만큼이나 인기를 얻은 인물이 바로 차민혁 교수. <도깨비>에서 “보아라 결국 파국이다”라는 유행어를 남긴 배우 김병철이 맡은 인물인데요.
    엔조이커플은 웃음 참기 챌린지를 통해 차파국과 김주영의 배틀을 선보였습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김주영 선생과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올백 헤어스타일과 잡티 없는 커버 메이크업도 주목할 만합니다.

    어떤 피조물도 똑같이 묘사하는 변신의 귀재,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도 김주영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한 모습!
    셰이딩으로 깊은 눈매와 콧대를 야무지게 표현했군요.

    유튜버 하이예나 역시 짙은 아이브로와 광대를 살려 김주영 선생으로 변신했습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