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이 고민이라면

Living

선물이 고민이라면

2019-02-01T16:55:46+00:00 2019.02.01|

꼭 발렌타인데이가 아니라도,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마비스의 발렌타인데이 치약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블랙패키지에 레드 포인트를 가미한 패키지로 단장했다. 마비스는 천연민트와 자이리톨이 함유되어 충치예방 및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이고, 구취제거에도 탁월하다. 또한, 6가지의 향으로 구성된다.

 

몰스킨의 PIG 한정판 노트

몰스킨(MOLESKINE)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번영을 상징하는 돼지와 모란꽃이 동양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엘라스틱 밴드, 확장형 메모포켓, 라운드코너,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봉투를 포함한다. 가격은 39,600

 

몽블랑의 제임스 딘 에디션

몽블랑(Montblanc)이 제임스 딘을 기리는제임스 딘 에디션(Great Character James Dean Edition)‘을 공개했다. 에디션은 국내 출시되는제임스 딘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해 한정 생산으로 소장가치를 더한제임스딘 리미티드 에디션 99‘, ‘제임스 딘 리미티드 에디션 1931‘ 3가지로 구성되며, ‘제임스 딘 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딸라의 테이블웨어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클래식 디자인 테이블웨어 떼에마 컬렉션에서 새로운 컬러떼에마 파우더(Teema Powder)’를 출시한다.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로, 머그, , 플레이트, 딥플레이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이딸라의떼에마 1952년 가이 프랑크(Kaj Franck)의 디자인으로 출시된 후 꾸준히 사랑 받는 테이블웨어 컬렉션이다.

 

뱅앤올룹슨의 올인원 무선 스피커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올인원 무선 스피커베오사운드 엣지(BeoSound Edge)’를 출시했다.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인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Michael Anastassiades)와 협업한 신제품은 지름 50cm의 완벽한 원형으로 혁신적인 미니멀 디자인에 파워풀한 사운드 성능을 갖췄다. 색상은 내추럴과 스페셜 에디션인 브론즈로 두 가지다. 가격은 4,7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