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래블러’ 류준열의 여행이 관심을 받는 이유

2023.02.20

by VOGUE

    ‘트래블러’ 류준열의 여행이 관심을 받는 이유

    21일 밤 11시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 류준열의 쿠바 여행기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트래블러’는 배우 류준열과 이제훈이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제작진의 간섭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는 포맷의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진행된 ‘트래블러’ 제작발표회에서 최창수 PD는 “기획 단계부터 배낭여행을 좀 아는 사람으로 섭외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 중 한 명이 류준열이다. 류준열이 섭외되지 않았을 때 가상으로 류준열을 세우고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밝히며 그를 향한 믿음을 드러내기도 했었죠.

    이러한 기대에 부응 하듯 첫 방송에서 류준열은 홀로 쿠바 여행에 나서며 다양한 시선으로 아바나의 낭만과 문화를 담백하게 안내했습니다.

    쿠바 아바나에 도착한 류준열은 제작진의 도움없이 스스로 흥정하며 교통편을 찾아 나서고, 발품을 팔아 숙소를 구했습니다.

    유심칩을 구하기 위해 2시간 동안 줄을 서고, 쿠바 사람들과 스스럼없이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냈으며, 헤밍웨이가 즐겨 찾던 술을 경험해보기도 하며 소소한 행복을 만끽했습니다.

    류준열의 쿠바 여행기를 본 시청자들은 “같이 여행가는 기분이었다”, “안방 1열에서 즐기는 힐링 프로그램”, “자극적인 프로그램만 보다가 오랜만에 마음이 편해지는 방송이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함께 비냘레스에 가기로 한 빨간 올드카가 사라지고, 갑작스러운 촬영 철수, 실수 연발 등 첫 방송보다 더 험난한 여행이 예고 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보그 디지털팀
      포토그래퍼
      JTBC '트래블러' 공식 홈페이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