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그 후

Fashion

워너원, 그 후

2019-02-28T10:29:54+00:00 2019.02.28|

활동 종료 후 솔로, 유닛,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시작한 멤버들의 근황은?

 

View this post on Instagram

Let’s move it! #시상식 #히히

A post shared by 강다니엘 KangDaniel (@thisisdaniel_k) on

1 강다니엘

그는 워너원의 센터, 고양이들의 집사에 이어 기네스북의 사나이라는 특징을 추가했습니다. 그동안 SNS를 하고 싶어 어떻게 참았을까요? 인스타그램 계정을 다시 오픈하고 11시간 36분 만에 100만 팔로워를 돌파했고, 그 기록이 기네스북에 오르게 되었죠. 현재 270만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국민 센터 강다니엘은 4월 솔로 출격을 예고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tqfFmmgOVC/

2 윤지성

워너원의 리더이자 맏형으로, 가장 먼저 솔로 앨범을 발매한 윤지성. 그의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승부수를 던졌죠. 올 상반기 입대를 앞둔 그는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뮤지컬 <그날들>의 ‘무영’ 역에 캐스팅되어 솔로 활동과 병행할 예정입니다. 실제 성격과 닮은 여유와 위트가 넘치는 대통령 경호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3 하성운

대학을 졸업하고,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쉬는 날엔 틈틈이 절친인 샤이니 태민, 방탄소년단 지민, 멤버 옹성우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룹 활동 때 드러내지 못한 매력을 선보이고자, 솔로 앨범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의 첫 솔로 앨범 발매일은 2월 28일입니다.

 

4 배진영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된 배진영.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알렸습니다. 팬 카페에 맏형 윤지성의 솔로 활동을 응원하는 글을 남기고, V LIVE를 통해 팬들과 대화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팬들과 ‘소통’에 힘쓰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t5YiZDhyNE/

5 이대휘

졸업 소식이 이어지네요. 이대휘의 졸업식에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프로듀스 101>의 동기들인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이 출동해 축하를 전했습니다. 이대휘와 박우진, 서로 다른 매력의 두 사람이 만나 ‘캔들’이란 곡을 선보이기도 했죠. 작사, 작곡에 능한 이대휘는 윤지성의 솔로 앨범에 ‘쉼표’라는 곡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uWGcJgBMu8/

6 박우진

박우진은 같은 소속사인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과 그룹 활동을 앞두고 있습니다. ‘브랜뉴보이즈(가칭)’라는 팀명은 결국 바뀌게 될지, 네 사람이 어떤 분위기를 만들어낼지, 데뷔는 상반기에 이뤄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에너지 넘치는 박우진의 춤과 랩을 다시 볼 수 있기를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7 황민현

밀라노 패션 위크와 뉴이스트 완전체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소화한 그는 부다페스트행을 택했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부터 워너원 활동까지, 쉴 틈 없이 달려온 그에게 오랜만에 휴식 시간이 주어진 것.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그림 같은 사진을 남긴 그의 SNS 업데이트를 팬들은 격하게 반기고 있죠. 뉴이스트 완전체를 오래도록 기다려온 팬들의 염원이 하루빨리 이뤄지기를!

 

https://www.instagram.com/p/BscN5UonI2n/

8 박지훈

3월 솔로 데뷔를 목표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얼마 전 체코행 비행기에 올랐죠. 3월부터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도 잡혀 있습니다.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필리핀, 중국, 일본 팬들과 시간을 보낼 계획입니다. 떠나기 전, 하성운의 솔로 앨범 중 ‘잊지마요’라는 곡의 피처링으로 지원사격도 잊지 않았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왔다감

A post shared by 옹성우 ongseongwu (@osw_onge) on

9 옹성우

올해 25세로 자신의 해를 맞은 옹성우. 여느 또래의 모습처럼 여행지에서 충전 시간을 가지던 그는 JTBC 새 월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향기와 호흡을 맞춰 열여덟 소년의 방황과 성장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대본에 푹 빠져 지낸다는 연기자 옹성우의 모습을 곧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 김재환

그의 개인 SNS 계정은 멈춘지 오래고, 최근 소식은 소속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지고 있죠. <불후의 명곡> 출연으로 워너원 메인 보컬의 위엄을 보였고, 얼마 전 런던 패션 위크 참석차 출국해 ‘성공한 자영업자’라는 그의 별명을 다시금 떠오르게 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working

A post shared by LAI KUANLIN·라이관린 (@official_lai_kuanlin) on

11 라이관린

워너원의 막내 라이관린은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중국 드라마의 주연을 맡아 ‘국민 첫사랑’ 역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같은 소속사인 펜타곤의 우석과 유닛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장동건, 안재현, 세훈 등 형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는 라이관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