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저렴하고 예쁜 국내 운동복 브랜드

2021.05.17

by 우주연

    저렴하고 예쁜 국내 운동복 브랜드

    오늘은 경칩! 운동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즉 더 이상 패딩이나 코트 등 두꺼운 옷으로 군살을 가릴 수 없다는 뜻이죠. 몸매를 예쁘게 잡아주는 운동복을 입으면 더 오랜 시간 운동을 지속하게 된다는 설문 결과처럼 강력하게 동기를 부여할 가성비 갑! 예쁜 한국 태생 운동복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뮬라웨어

    요가와 필라테스 선생님들에게 입소문 난 브랜드. 뮬라웨어는 프랑스어로 ‘몸에 잘 맞는’, ‘딱 맞음’의 의미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랍니다. 누구나 편안하고 몸에 잘 맞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라인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재와 디자인을 연구하죠.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에 수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답니다.

    최근엔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하여 ‘이하늬 레깅스’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업다운 팬츠를 파격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하이라이즈 디자인으로 신체 사이즈는 줄이고, 히프라인의 볼륨을 더 높여주는 효과로 자칫 민망해 보일 수 있는 Y존 라인이 덜 부각되어 인기를 끌고 있어요.

    젝시믹스

    운동복을 좋아하던 운동 마니아가 직접 론칭해 화제가 된 브랜드! 이수연 대표는 운동을 하면서 기존 레깅스에 느낀 장단점을 생각하며 배에 힘을 주지 않아도 허리와 뱃살을 편안하게 눌러 날씬해 보이는 레깅스 원단을 개발합니다. 그리하여 제작한 ‘셀라 레깅스’를 론칭한 지 2년 만에 4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죠.

    어떤 자세를 취해도 불편하지 않으며 속옷이 잘 비치지 않아 일상에도 쉽게 입고 즐길 수 있는 운동복이 젝시믹스의 목표!

    안다르

    안다르 역시 전직 요가 강사가 직접 만든 브랜드입니다. 트레이너 여러 명과 다양한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들을 만나며 고민과 연구 끝에 탄생했죠. 탁월한 소재를 접목시킨 Y존 프리 레깅스나 크롭트 톱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 없는 벨 보텀 라인의 팬츠, 후디가 달린 톱, 집업 재킷 등이 안다르만의 특별한 제품이랍니다.

    프런투라인

    평소 몸에 찰싹 붙는 운동복보다는 여유 있는 핏의 운동복을 선호하는 편이라면 프런투라인에 주목하세요. 집업 후디, 크롭트 톱, 오버 핏 톱 등 적당히 여유 있는 실루엣의 운동복을 많이 만날 수 있는 브랜드랍니다. 부들부들한 소재와 땀을 흡수하는 혁신적인 소재 덕에 기내 혹은 공항 패션으로 추천해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