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에 오른 스틱 파운데이션은?

Beauty

실검에 오른 스틱 파운데이션은?

2019-03-12T01:18:44+00:00 2019.03.11|

간편하게 쓱삭! 휴대하기도 편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틱 파운데이션. 실시간 검색어에 뜰 정도로 핫한 스틱 파운데이션을 만나볼까요?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홈쇼핑에서 24회까지 매진을 기록한 역사적인 제품!  일명 ‘쓱.싹.톡’ 스틱 파데라고 불리는데 그 이유가 응축된 로즈 에센스가 함유된 스틱이 피부에 닿자마자 ‘쓱’ 하고 사르르 발려서입니다. 스틱 뒷면에 부착된 6만 개의 미세모가 ‘싹’ 하고 자국 없이 밀착되며, 텐션 있는 브러시로 ‘톡’ 하고 퍼프처럼 짱짱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이죠. 라이트 베이지, 샌드 베이지 총 두 가지 컬러로만 출시되지만, 소량만 펴 발라도 커버력이 우수해 많은 고객들의 호평과 함께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

얇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좋아하는 독자라면 선호할 스틱 파데! 나스의 제품 역시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가 무척 간편하고, 얇게 펴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지속력이 훌륭해 유분기가 많은 지성 피부에 추천해요. 총 20가지 컬러!

바비 브라운 ‘스킨 파운데이션 스틱’

스틱 파운데이션계의 원조! 피부에 무척 가볍게 말리면서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연출합니다. 핑크 혹은 옐로 베이스로 출시되어 웜 톤이나 쿨 톤 등 본인의 피부 톤에 맞게 사용하면 좋습니다. 유해한 성분 없이 착한 성분으로 구성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메이크업포에버 ‘UHD 스틱 파운데이션’

이 제품 역시 7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웜 톤이나 쿨 톤 등 본인의 피부 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요. 커버력도 적당하면서 광채감 있게 마무리할 수 있어 피부가 한층 좋아 보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