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Scent of Spring

2019.03.14

by VOGUE PROMOTION

    Scent of Spring

    은은하게 번져오는 싱그러움, 수채화를 닮은 봄의 향기.

    봄과 함께 찾아온 네이처리퍼블릭의 2019 스프링 컬렉션.
    ‘Scent of Spring’을 콘셉트로, 은은한 핑크와 코랄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발레리나 샤이아’룩과 싱그러운 봄 꽃이 떠오르는 ‘플로리스트 달리아’룩으로 카메라 앞에 선
    모델 김아현의 뷰티풀 모먼트.

    BALLERINA SHIA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극대화하기 위해 화사하고 결점없는 피부를 연출했다.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톤업 프라이머 SPF30 PA+++ 01 핑크로 톤을 밝히고 피부 결을 정돈할 것. 매끈하고 생기있는피부를 위해 선택한 파운데이션은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30 PA++ P21 로지바닐라.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엑스 에디션 시즌3 14, 15번 컬러로 핑크톤 베이스를 깔고, 16번 컬러로 눈꼬리를 터치해 입체감을 살린다. 눈 앞머리에는 7번을, 중앙에는 8번을 가볍게 두드려 하이라이트 효과를 줄 것.

    여리여리하게 물든 수채화 립의 비결은 바이플라워 트리플 머랭 틴트 04핑크피치.
    입술 안쪽부터 자연스럽게 퍼지도록 블랜딩해 청순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FLORIST DAHLIA

    봄 꽃처럼 싱그러운 ‘플로리스트 달리아’ 룩의 시작은 자연스럽고 완벽한 피부 표현. 공기처럼 가벼운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톤업 프라이머 SPF30 PA+++ 02 민트로 붉은 기를 커버하고 피부를 정돈한다. 여기에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 Y21 퓨어바닐라를 더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것.

    깊이 있는 눈매를 위해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엑스 에디션 시즌3 19, 20 컬러를 아이홀에 넓게 바르고, 27번 컬러로 그윽한 음영을 넣어 준다. 눈 앞머리와 중앙에 12번 컬러를 터치해 하이라이트 효과를 연출한다.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치크는 바이플라워 블러셔 03 자몽솜사탕.
    광대를 감싸듯, 볼 옆 부분부터 관자놀이 아래까지 사선으로 터치하며 발라준다.

    바이플라워 트리플 머랭 틴트 05 코랄텐저린으로 상큼한 립을 연출했다.
    입술 전체에 컬러를 채워 또렷하고 생기있는 풀립을 완성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