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출연 한 번에 화제 모은 지윤미

daily issue

방송 출연 한 번에 화제 모은 지윤미

2019-04-03T14:35:27+00:00 2019.03.17|

인스타그램 스타, 얼짱 출신, 인터넷 쇼핑몰 운영. 지윤미의 이름 앞에 붙은 수식어입니다. 방송에 출연하자마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지윤미는 누구일까요?

지윤미는 커다란 눈망울에 시원한 입매까지, 매력 넘치는 미모의 소유자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34만 명. 아는 사람은 다 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17일 방송된 MBC <호구의 연애>에 지윤미가 등장하자 출연자 양세찬, 양세형 형제는 감탄하며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아름답고 귀하게 💎

A post shared by 윤미 (@yoonmida) on

얼짱 출신으로 10대 시절부터 이미 유명했던 그녀. 2013년 <얼짱시대 7>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5년, 그녀는 지하윤이라는 예명으로 연기를 시작해 그룹 아이콘의 ‘AIRPLAN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그 밖에도 드라마 tvN <두번째 스무살>, KBS <후아유-학교 2015>에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뷰티 쪽으로 관심이 많았던 지윤미는 대학에서도 뷰티 분야를 전공했습니다. 그 덕분에 얼굴의 장단점을 좀더 잘 파악할 수 있었다는 그녀. 메이크업도, 표정도 어떻게 해야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지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연기를 그만둔 그녀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유명세 때문에 루머에 시달릴 때면 스스로 “나는 떳떳한 사람”이라고 맞서기도 했습니다.

방송 출연 1회 만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그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