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만큼 매력 터지는 백예린 ‘사복 스타일’

daily issue

목소리만큼 매력 터지는 백예린 ‘사복 스타일’

2019-04-03T14:35:10+00:00 2019.03.19|

몽환적인 보이스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가수 백예린.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돌아온 지 하루 만에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자신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 팬이 많은 백예린. 독특한 음색만큼이나 팬들을 사로잡은 ‘무엇’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그녀의 남다른 사복 패션입니다.

백예린은 평소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믹스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일상생활에도 응용하기 좋은 스타일이라 누구나 참고하기 좋죠.

시크하게 라이더 재킷을 입은 백예린. 메이크업은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며 깨끗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백예린이 즐기는 코디 중 하나는 미니스커트! 코디할 때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길고 매끈한 다리의 매력을 한껏 살리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선호하는 또 다른 스타일은 바로 원피스인데요, 특히 무대 위에서 긴 생머리에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를 입고 노래 부르는 모습은 그녀의 매력을 한껏 살려줍니다. 최근에는 패턴이 들어간 레드 원피스를 입고 한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백예린은 또 페미닌한 무드의 블라우스에 진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옷으로 자신의 매력을 표현하는 백예린. 또 어떤 옷을 입을지 궁금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