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여행 가서 ‘인생샷’ 찍는 스타들, 나도 한번?

2019.04.03

by 오기쁨

    여행 가서 ‘인생샷’ 찍는 스타들, 나도 한번?

    여행에서 화보 같은 사진을 남기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 않죠. 여행 메이트에게 아무리 ‘잘 찍어달라’고 해도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은 건지기 어려워요. 그럴 때 참고하기 좋은 스타들의 여행 사진 팁을 공개합니다!

    #수지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라는 광고 문구가 떠오르는 수지의 여행 사진. 수수한 민낯에 길게 풀어 내린 갈색 생머리. 옅은 미소만으로도 여행 사진이 완성됩니다.

    때로는 스마트폰 앱으로, 가끔은 필름 카메라로 분위기 있게 찰칵!

    여행지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게 수지가 여행 사진을 잘 찍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옹성우

    여행 사진계의 새로운 별로 떠오른 워너원 출신 옹성우.

    평소 사진 찍는 취미를 가진 만큼 여행지에서 ‘고퀄’ 사진을 찍기로 유명합니다.

    훈훈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외에도 여행지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사진으로 실력을 자랑합니다.

    #황민현

    그룹 뉴이스트 멤버이자 워너원 출신이기도 한 황민현. 최근 한 패션 브랜드 행사 참석과 화보 촬영차 일본과 유럽을 방문해 많은 사진을 남겼습니다.

    그의 사진을 보면 ‘사진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순간의 행복을 담은 표정이야말로 최고의 사진을 남긴 비결 아닐까요?

    #아이유

    가수 아이유, 배우 이지은의 모습 말고 평소 엉뚱한 그녀의 성격을 보여주는 여행 사진.

    최근 올린 제주도 여행 사진은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입니다. 또 과거 싱가포르에 공연차 들러 찍은 사진은 재치 넘치는 포즈로 싱가포르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광희

    광희는 개그감 넘치는 평소 모습과 달리 최근 유럽 여행 사진에서는 멋진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수트를 차려입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랑한 광희. 유럽의 풍경을 뒤로하고 진짜 인생샷을 남겼죠.

    특히 9등신에 가까운 비율로 찍힌 사진에 ‘의외의 비율’이라는 반응도 나왔습니다.

    #이수현, 김보라, 김새론

    절친으로 알려진 악동뮤지션 이수현, 배우 김보라, 김새론이 함께 떠난 여행지에서 남긴 사진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 배경과 소품, 빛을 잘 활용해 찍은 사진인데요, 그야말로 ‘핵인싸’들의 사진! 한 번쯤 도전하고픈 욕심이 생기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