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분위기 천재! 인스타그램 속 스타 5인

2019.04.03

by 오기쁨

    분위기 천재! 인스타그램 속 스타 5인

    자기만의 특별한 분위기로 인스타그램을 장식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어딘가 시선을 끄는 사진이 한가득! 적게는 몇만 명에서 많게는 몇백만 명에 이르는 팔로워를 보유한 스타들이 있습니다. 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하트’를 누르게 되는 그녀들을 소개합니다.

    1. 수지

    팔로워만 940만 명. 곧 1,000만 명을 넘기지 않을까 싶은 수지. 일상 사진부터 화보, 광고 촬영 사진, 여행 사진 등 수지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2. 태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태연. 음반 활동이 없을 때도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안부를 전하곤 합니다. 엉뚱하고 톡톡 튀는 태연의 일상을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그녀의 인스타그램으로!

    3. 제니

    그녀가 등장하는 사진은 모두 화보가 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괜히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이 붙은 게 아니죠. 화려하면서도 귀여운 제니의 매력에 1,400만 명이 넘는 팔로워가 푹 빠졌습니다.

    4. 이성경

    흰 피부에 갈색 눈동자, 어딘가 심드렁한 표정까지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성경. 고양이처럼 도도하다가도 소녀처럼 청순한 그녀. 모델 출신이어서인지 그녀의 패션 스타일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5. 차정원

    “이 옷 어디 제품이에요?” 차정원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많이 달리는 댓글입니다. 인스타그램 속 ‘데일리 룩의 정석’이라 불리는 차정원. 많은 팔로워가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룩을 참고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부터 패션 스타일까지 인스타그램 유저를 사로잡은 차정원의 매력은?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Courtesy of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