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kg 감량한 김신영의 다이어트 비법!

daily issue

34kg 감량한 김신영의 다이어트 비법!

2019-04-03T14:32:20+00:00 2019.03.25|

몸무게를 34kg이나 감량해 화제가 된 개그우먼 김신영. 그녀는 살을 빼겠다고 결심하기 전 어마어마한 대식가였습니다. 친구와 둘이 대패삼겹살 64인분을 먹는가 하면, 초콜릿 70알을 앉은자리에서 먹고 과당 과다로 쇼크가 와 쓰러졌다는 일화는 유명합니다.

그랬던 김신영이 살을 빼기로 결심한 계기는 배우 조인성의 영향이 컸다고 합니다. 함께 광고를 찍고 셀카를 찍으려다 카메라에 비친 조인성과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은 것. 때마침 당시 의사로부터 “이대로라면 10년 뒤 신영 씨가 없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들어 다이어트에 돌입한 겁니다.

이후 김신영은 혹독한 식단 관리와 운동을 통해 34kg을 감량했고, 지금까지 요요 현상 없이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흔들림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던 김신영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그녀가 다이어트를 선언한 이에게 직접 비결을 전수했습니다.

김신영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 씨에게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지 비결을 알려주고 다이어트 마스터가 되어주기로 했습니다. 김신영이 홍선영 씨에게 조언한 식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 잔 마시기

✔ 아침 식사는 현미 볶음밥 먹기

✔ 현미밥이 질리면 오징어를 통째로 삶아 먹기(초장은 찍으면 안 됨)

✔ 점심 식사는 달걀이나 두부 스테이크

✔ 저녁은 8시 이전까지 고구마 3~4개 먹기

✔ 8시 이후에 너무 배고프면 큰 토마토 2개 먹기

김신영은 특히 음식을 볶지 말고 버무려 먹을 것, 음식은 50번씩 꼭꼭 씹어 먹을 것, 천천히 먹을 것을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배가 고플 때 아몬드 20알, 두유 한 잔, 사과 반쪽을 식사 대신 먹었다고 합니다. 또 섬유질 섭취를 위해 데친 양배추를 먹고, 끓인 현미차 2L를 가지고 다니면서 매일 마신 것도 도움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에 대비해 군살 없는 보디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김신영의 식단을 따라 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