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를 빛나게 하는 매력

daily issue

배우 이하늬를 빛나게 하는 매력

2019-04-26T13:27:37+00:00 2019.04.25|

누군가를 바라봤을 때, 그 사람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건 무엇일까요? 반짝이는 눈, 예쁜 얼굴, 훌륭한 몸매. 여러 가지 외적 요소가 있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진심이 담긴 밝은 미소겠죠.

세계적인 배우 오드리 헵번도 웃음의 중요성에 대해 말한 적 있습니다. “나는 나를 웃게 하는 사람들을 사랑한다. 솔직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웃는 것이다. 웃음은 수많은 질병을 치료한다. 웃음은 아마도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일 것이다.” 이렇듯 중요한 미소로 많은 이들에게 기분 좋은 바이러스를 전하는 한 배우가 있습니다.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꿀언니’ 이하늬. 도도하고 시크할 것 같지만 1초만 지켜보면 어느덧 빠져들고 마는 그녀만의 시그니처, 미소!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은 그녀의 매력을 파헤쳐볼까요?

‘건강 미인’이라는 말을 들으면 자연스럽게 이하늬가 떠오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큰 키와 남다른 몸매를 가진 그녀. 단순히 날씬하다기보다는 군살 없이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연예계 대표 건강 미녀로 손꼽힙니다.

이하늬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스케줄이 아무리 바빠도 하루 2~3시간씩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실제로 그녀는 건강관리에 매우 부지런한 편입니다.

화보나 광고 촬영 때문에 체중 관리를 해야 할 시기가 오면 마를 이용해 도시락을 싸서 출출할 때 먹거나, 부기를 빼주는 호박을 활용해 직접 호박 수프를 끓여 먹는다고 합니다. 또 이동할 때 허기가 지면 수시로 먹기 위해 간식용 견과류가 가득 담긴 통을 늘 휴대하고 다닌다고 밝혔습니다.

식단 조절과 운동이 그녀의 뷰티 시크릿이기도 하지만, 사실 이하늬를 정말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건 특유의 생기 넘치는 미소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이하늬의 사진을 보면 활짝 웃는 그녀의 모습이 시선을 끕니다.

시종일관 유쾌하고 러블리한 그녀. 특히 이하늬가 환하게 웃을 때면 생기는 인디언 보조개마저 매력을 더해주죠. 긍정적인 생각과 활기찬 에너지야말로 이하늬, 그녀 자체 아닐까요?

최근 영화 <극한직업>, SBS 드라마 <열혈사제> 등이 연달아 큰 인기를 얻으면서 이하늬의 진가가 어김없이 발휘됐죠. 내면에서부터 뿜어 나오는 건강한 아우라 덕분에 이하늬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