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기 제거 대작전

Beauty

부기 제거 대작전

2019-04-29T12:37:14+00:00 2019.04.26|

아침에는 얼굴이, 밤에는 다리가 퉁퉁 부어 고민인가요? 얼굴과 다리의 부기를 5분 만에 쫘-악 빼주는 특급 비법을 소개할게요.

 

FOR FACE

 

1 냉타월 올리기

냉동실에 미리 얼려두었던 냉타월을 꺼내 얼굴 위에 살포시 올려주세요. 얼었던 타월이 녹으면서 부어 있던 얼굴도 조금씩 가라앉기 시작할 거예요. 잠이 확 달아나는 효과는 덤! 그런 다음 시원하게 보관해둔 수분 에센스를 발라줍니다.

 

2 리프팅 마사지

아침 세안을 끝냈다면 페이스 라인을 바로잡을 시간. 리프팅 에센스를 발라 얼굴을 타이트하게 조여줍니다. 무릎 위에 팔꿈치를 올려놓은 다음 머리를 숙이고 두 손바닥에 머리의 무게를 실어 마사지해주세요. 15초씩 세 번 반복하면 얼굴선이 금방 제자리를 찾습니다.

 

3 숟가락으로 눈 부기 제거

위의 단계를 거쳤는데도 여전히 부어 있는 곳이 있죠? 퉁퉁 부어 있는 눈! 눈의 부기에는 얼려둔 숟가락 두 개가 정답! 플라스틱 봉투에 싸서 얼려둔 숟가락을 대고 울트라맨으로 변신하면 부기가 금방 가라앉습니다.

 

4 두피 부기 제거

얼굴이 심하게 부어 있다는 건 두피까지 퉁퉁 부어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머리카락 전체를 8개 부위로 나눈 뒤 가볍게 당겨주세요. 손가락에 머리카락을 끼고 가볍게 탁탁 치는 느낌으로 당겨주면 혈액순환이 잘돼 두피의 부기가 가라앉습니다.

 

5 페이스 롤러로 파이널 터치
블랙핑크 제니가 뷰티 광고 촬영장에서 슈팅 직전까지 손에서 놓지 않는 툴이 있습니다. 바로 페이스 롤러! 얼굴에 자극을 주지 않는 선에서 페이스 롤러로 얼굴을 살살 밀어주면 부기가 사라지며 사랑스러운 하트형 얼굴이 살아납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KIN GYM(@skingymco)님의 공유 게시물님,

 

FOR LEG

 

압박 스타킹 신기
손으로 혈점을 눌러 부기 제거 마사지를 하는 게 베스트지만 넓은 부위를 계속 주무를 순 없잖아요! 이럴 때 힘들이지 않고 다리 부기를 쫙 빼주는 마법의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압박 스타킹. 뷰티 크리에이터 윤그린 역시 “너를 몰랐던 과거로 돌아갈 생각일랑 없다”며 압박 스타킹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윤그린(@yoongreeny)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압 슬리퍼로 혈액순환 촉진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지압 슬리퍼를 사랑한다”고 밝힌 레드벨벳의 아이린. 그녀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까지 슬리밍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죠? 시아르더의 지압 슬리퍼는 발바닥 지압을 통해 오장육부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배로 원활하게 만들어줍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시아르더 공식계정(@shardor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다이어트 슬리퍼로 슬리밍 효과까지

해부학을 바탕으로 제작된 아카이시(Akaishi)의 다이어트 슬리퍼. 드라마를 보며 왔다 갔다 여유롭게 걷다 보면 다리 부피가 확 줄어 있는 걸 발견할 거예요. 부기를 제거하고 잠자리에 들어야 다리가 굵어지지 않는다는 건 모두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