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FUEL YOUR BEAUTY at #YSLBEAUTYSTATION

2019.05.20

by VOGUE PROMOTION

    FUEL YOUR BEAUTY at #YSLBEAUTYSTATION

    매번 역대급 스케일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입생로랑 뷰티. 이번엔 야자수가 줄지어 서있는 캘리포니아 팜스프링에 등장했다. 그것도주유소라는 아주 독특한 컨셉으로 말이다.

    눈부신 햇살 아래 놓인 오픈카와 투어버스, 화려한 핑크톤의 주유 펌프들과 하트 무늬 풍선. 상상만 해왔던 판타지적 요소들로 가득 채워진 #YSLBEAUTYSTATION 이곳에 도발적인 레드립과 만나 더욱 뜨거워진 현아까지 등장했다. 이보다 강렬할 있을까?

    현아의 매혹적이고, 도발적인 애티튜드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레드립은 5 1 출시하는 인데인저 레드 컬렉션한정판의 루쥬 볼륍떼 샤인 101 #퓨어샤인레드 캘리포니아의 햇살처럼 빛나는 샤인 레드 컬러와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로, 팜스프링 선명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현아 특유의 거침없이 과감한 포즈와 자유분방한 그녀의 모습이 더욱 빛을 발휘할 있던 이유. 루쥬 볼륍떼 샤인 101 #퓨어샤인레드 레드 네일 컬러와 매치되어 더욱 도발적인 룩을 완성한다.

    거부할 없는 레드립의 유혹. 파티에 등장한 현아는 다른레드 컬러를 입고 다가왔다. 그녀의 룩을 완벽하게 채워준 레드립은 인데인저 레드 컬렉션한정판의 따뚜아쥬 꾸뛰르 33 #매트스캔들레드. 파티가 끝나도 영원히 곳에 남아있을 것만 같은 강렬함을 선사했다.

    트렌디하고 팝한 레드 컬러로 조명을 화사하게 현아의 피부를 밝혀준 따뚜아쥬 꾸뛰르 33 #매트스캔들레드 함께 마치 악세서리처럼 그녀의 룩을 완성해준 제품은 바로,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쿠션 엉크르 . 잉크 포뮬라로 번들거림 없이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새틴 스킨을 완성해주었다.

    팜스프링의 한가운데서 펼쳐진 대담한 모험, #YSLBEAUTYSTATION. 그곳에서 아주 특별한 레드를 입은 현아의 모든 순간들. FUEL YOUR BEAUTY.

      포토그래퍼
      안주영
      비디오그래퍼
      안지훈
      헤어
      신효정
      메이크업
      박민아
      스타일리스트
      정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은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