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유튜브에서 찾은 별별 뷰티 팁

2019.05.10

by 공인아

    유튜브에서 찾은 별별 뷰티 팁

    유튜브에는 메이크업, 헤어 튜토리얼만 있는 게 아닙니다.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특이한 미용 팁도 가득! 투자한 시간이 절대 아깝지 않을 뷰티 팁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깨끗한 흰자 만들기

    흑백이 또렷하고 맑은 눈동자는 여자들의 로망이죠. 여기, 누렇고 탁하게 변한 흰자를 어린 아기 눈동자로 되돌려주는 꿀팁이 있습니다. 수건과 면봉, 점안액만 있으면 간단하게 해결! 원리는 이러합니다. 점막의 기름샘이 막히면 수분층이 건조해지면서 흰자가 점점 지저분해지는데 기름샘을 뚫어주면 흰자가 원래 색으로 돌아온다는 거죠. 먼저 막힌 기름샘을 녹이기 위해 온열 타월을 눈 위에 올려둡니다. 그런 다음 면봉을 둥글려가면서 기름샘을 짜주세요. 마지막으로 점안액을 충분히 넣어주면 끝!

    천연 흑설탕 스크럽 만들기

    140만 구독자를 이끄는 유튜버 라뮤끄가 추천하는 각질 제거법은? 바로 천연 흑설탕 스크럽입니다. 준비물은 단 두 가지. 맑은 청주와 촉촉한 제형의 흑설탕만 있으면 1분 만에 해결하는데요. 먼저 빈 유리병에 흑설탕을 담아줍니다. 그다음 청주를 가득 부어주세요. 이 상태로 이틀 숙성시킨 후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해요. 맨 얼굴에 스크럽을 바른 뒤 손가락으로 구석구석 문질러주기만 하면 끝. 10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헹궈주면 매끈매끈 촉촉한 피부가 손끝에 느껴질 거예요.

    뱃살이 쏙 빠지는 주스 만들기

    배 속 체지방을 줄여주면서 피부에 물광 효과까지 주는 뱃살 주스 레시피가 있다? 재료는 오직 세 가지입니다. 아몬드 밀크(무설탕)와 보이차 가루, 구기자 가루. 레시피 역시 간단하여 ‘진짜 가능할까?’ 하는 의심이 들겠지만 꾸준히 마셔본 사람들의 댓글에 의하면 다이어트 약이 필요 없다는군요. 셰이커에 아몬드 밀크를 넣은 다음 보이차 2g 정도를 흩뿌려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부스터 효과를 주는 구기자를 한 스푼 넣어 ‘쉐킷쉐킷’ 흔들어서 마시기만 하면 됩니다.

    달걀로 모공 줄이기

    돈 한 푼 안 들이고 늘어난 코의 모공을 줄이는 법이 있다고요? 비법은 달걀 한 알! 달걀흰자에는 수분, 미네랄, 단백질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이 모공 탄력과 블랙헤드를 케어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을 볼까요? 먼저 달걀을 깨트려 노른자는 빼고 흰자만 덜어서 거품기로 저어줍니다. 오래 젓다 보면 몽글몽글 거품이 생기는데 이 거품을 코 위에 바로 올려 매끌매끌할 때까지 문질러줍니다. 10분 정도 지난 뒤에 세안하면 끝. 이렇게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해주면 모공이 현저히 줄어드는 게 눈에 보인다는군요.

    5분 만에 효과 보는 치아 미백법

    이 방법 또한 팁이라고 말하기 애매할 정도로 간단합니다. 욕실에 칫솔, 치약, 코코넛 오일을 준비합니다. 1회 분량의 치약에 코코넛 오일을 섞어서 5분 동안 구석구석 치아를 닦아주기만 하면 끝! 치아를 누렇게 하는 플라크에는 지용성 물질이 많은데 코코넛 오일이 이를 녹여 없앤다는군요. 입속의 지용성 세균까지 깔끔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치아와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youtube.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