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이 반한 향기, 안나수이 머메이드

Beauty

신예은이 반한 향기, 안나수이 머메이드

2019-05-14T09:00:46+00:00 2019.05.13|

안나수이의 새로운 향수, ‘판타지아 머메이드’.

재작년 안나수이는 유니콘을 모티브로 한 향수 ‘안나수이 판타지아’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하늘을 나는 상상 속 동물 유니콘에 이어, 올해는 푸른 바닷속 신비로운 인어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를 출시했습니다. 푸른 컬러와 아름다운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는 ‘안나수이 판타지아 머메이드’가 그 주인공이죠.

안나수이는 판타지아 머메이드 론칭과 함께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과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에 출연해 기대주로 자리매김한 대세 배우죠. 판타지아 머메이드와 함께한 영상 속에서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무드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안나수이 판타지아 머메이드’에는 동시대 여성에게 전하는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메시지가 담겨있습니다. 바다 속에 살며 인간 세계를 궁금해했던 신화 속 머메이드처럼, 한계에 굴복하지 않고 더 큰 꿈을 꾸는 여성들을 기원하며 만든 향수죠.

주요 원료는 과즙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만다린과 워터리 리치. 탑노트의 스파이시 카다멈으로 신비롭게 시작해 베이스노트의 바닐라로 따뜻하게 마무리됩니다. 무한한 터키색 바다의 자유로움과, 상상 속 머메이드를 닮은 매력적인 향기. 판타지아 머메이드는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