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귓속말

2023.02.26

by VOGUE

    귓속말

    소곤소곤, 도란도란, 속닥속닥… 반지, 목걸이, 팔찌, 귀고리 그리고 세 여자 이야기.

    루이 비통의 ‘B 블라썸’은 자신감 넘치는 여성에게 영감을 받은 컬렉션이다. 아이코닉한 별 형태 플라워 디자인이 구 형태의 스탬프로 재해석된 것이 특징. 플라워 장식이 세팅된 네모 참에 체인을 더한 골드 귀고리, 핑크 골드 반지와 볼드한 옐로 골드 링을 함께 매치했다.(왼쪽) ‘B 블라썸ʼ의 대표 반지가 모두 모였다. 다이아몬드 꽃이 박힌 오닉스, 골드, 화이트 아게이트, 다이아몬드 구가 옐로, 핑크 골드 링 위에 앉았다.

    옐로 골드와 블랙 오닉스의 시크한 만남. 골드와 다이아몬드, 오닉스가 함께 어울린 목걸이와 반지는 웨어러블한 동시에 펑키한 감각도 있다.

    다이아몬드 꽃을 장식한 옐로 골드 반지와 핑크 골드, 오닉스, 다이아몬드 세팅의 다양한 반지를 옐로 골드와 핑크 골드 소재 체인 팔찌와 매치했다. 팔찌는 구 모양 오닉스·핑크 오팔 소재의 참이 포인트.(왼쪽) 파베 세팅한 핑크 오팔 구·골드 네모 참 장식 핑크 골드 목걸이, 다이아몬드 꽃이 박힌 오닉스가 매치된 옐로 골드 반지와 좀더 화려한 다이아몬드 구 세팅의 옐로 골드 반지.

    한 가지 혹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가능한 레이어링은 ‘B 블라썸ʼ의 큰 매력이다. 화이트 아게이트, 오닉스,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소재와 어울린 ‘B 블라썸’의 반지.

    골드 체인에 조형적인 사각 펜던트를 매치한 귀고리와 화이트 아게이트, 다이아몬드 구 장식의 옐로 골드 반지가 어울리니 여성스러운 매력이 넘친다.(왼쪽) 그뿐 아니라 핑크 오팔, 그린 말라카이트 소재도 옐로 골드 링 위에서 독특한 개성을 뽐낸다. 참이 달린 체인 팔찌는 귀고리로 연출했다.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빛나는 핑크 골드 귀고리와 스타일리시한 오닉스 펜던트 롱 옐로 골드 목걸이에 오닉스, 화이트 아게이드, 다이아몬드 장식 반지를 레이어드했다.(왼쪽) 그리고 플라워 스탬프 장식 펜던트가 매치된 핑크 골드 목걸이와 체인 팔찌, 체인 귀고리 그리고 크고 작은 사이즈의 옐로 골드 반지.

    작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 골드 체인 귀고리와 함께 연출한 스퀘어 참 장식 체인 팔찌.

    팔색조 매력으로 가득한 다양한 소재의 골드 반지. 조형적인 구 장식이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개성 넘치는 체인 귀고리! 화보 속 모든 주얼리는 루이 비통 파인 주얼리(Louis Vuitton Fine Jewelry), 의상과 선글라스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에디터
      손은영, 이소민(Sub)
      포토그래퍼
      김보성
      모델
      라지원, 메구, 스완
      헤어
      김승원
      메이크업
      박혜령
      네일
      박은경
      장소
      더미트퀴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