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권다미 ‘지금은 열애 중’

daily issue

김민준-권다미 ‘지금은 열애 중’

2019-06-07T20:23:18+00:00 2019.06.03|

배우 김민준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열애 상대가 누구인지가 초미의 관심사인데요, 바로 ‘레어마켓’을 이끄는 권다미 씨입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 같다면? 맞아요.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사업가로 알려진 그녀!

김민준은 모델 활동을 하던 중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지금도 패션계 지인들과 인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인 권다미 씨와도 많은 지인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고 하고요. 두 사람은 남다른 예술적 감성과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이 잘 맞아 빠르게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이미 두 사람이 서울 한남동과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종종 포착된 바 있습니다.

김민준은 최근까지도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는 ‘베스퍼 엠제이(Vesper MJ)’라는 이름으로 DJ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권다미 씨는 2014년 청담동에 자신의 편집숍 ‘레어마켓’을 오픈했습니다. ‘레어마켓’이라는 이름은 패셔니스타인 동생 지드래곤이 제안했다고 해요. 이름 그대로 흔치 않은 제품을 소개한다는 의미.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발굴해 우리나라에 소개하며 입지를 굳힌 그녀는 이듬해부터는 자체 브랜드 ‘웰던’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 지난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에 꼽히기도!

이처럼 각자의 분야에서 이름을 각인시킨 두 사람. 현재 진지하게 열애 중이긴 하지만, 아직 결혼에 대해 논하기는 이르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