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여름을 날려줄 뮤직 페스티벌

2019.06.23

by 이소민

    여름을 날려줄 뮤직 페스티벌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다채로운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5TARDIUM 2019

    “하나의 공간, 다섯 개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글로벌 EDM 톱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공연과 강력하고 초현실적인 퍼포먼스!”

    기간: 6월 29일(토) – 30일(일)

    장소: 난지 한강공원

    지난해보다 더 빵빵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5타디움 2019. 올해는 다섯 개 스테이지뿐 아니라 유럽 최고의 프로덕션 컴퍼니 KBK가 공식 엔지니어로 합류해 특별한 무대를 보여줍니다.

    5타디움의 마스코트 둔두와 헬리오스피어, 새롭게 추가된 퍼포먼스!

    벌써부터 엄청난 라인업에 팬들은 페스티벌을 시작하는 그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요. 다른 페스티벌과 달리 5타디움은 ‘Create your own 5TARDIUM Line-Up’을 컨셉으로 보고 싶은 아티스트를 팬들에게 직접 추천받아 섭외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MBC WATER BOMB SEOUL 2019

    당신의 더위를 확실하게 날려줄 강력한 물 폭탄!

    기간: 부산(7월 13일) / 서울(7월 20 – 21일) / 인천(8월 10일) / 대전(8월 15일) / 대구(8월 17일) / 광주(8월 24일)

    장소: 부산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 /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컬쳐파크) / 대전, 대구, 광주 (추후 공개)

    힙합 아티스트와 핫한 K-팝 스타의 라이브 무대, 해외 디제이의 EDM까지! 음악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입니다.

    워터밤의 하이라이트,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두 가지 중 한 가지 컬러를 선택, 워터 건을 장착하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물총을 쏘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팀 타월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HOLIDAY LAND FESTIVAL 2019

    무더위에 지쳤다면 여유로운 분위기의 페스티벌은 어떨까요?

    기간: 7월 27일(토) – 28일(일)

    장소: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컬쳐파크

    신선한 라인업과 감성적인 컨셉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세 번째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 이번엔 역대급 규모를 자랑합니다. 한 주를 버틴 당신, 대형 페스티벌 이후 지친 몸을 풍경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소울, 힙합, 드림 팝, R&B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라이브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에디터
      이소민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