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The Performers/The Clementines

#Special AD

GUCCI/The Performers/The Clementines

2019-06-21T17:08:26+00:00 2019.06.17|

GUCCI/The Performers/The Clementines

사랑의 신비

뮤지션 부부 벤자민 & 플로 클레멘타인(Benjamin and Flo Clementine)이 구찌와 <보그>의 영상을 통해 꿈같은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동영상 블럭*

*텍스트 블럭*

<보그>와 구찌의 현재진행형 콜라보레이션 영상 시리즈 <더 퍼포머스(The Performers)>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궁금하신가요? 클레멘타인 부부의 사랑과 창의성의 원천인 신비로운 힘을 파헤치기 위해 우리는 하루 동안 그들의 공간에서 두 사람을 엿보기로 했어요.

*텍스트 블럭*

“당신은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진짜’ 알고 있나요?”

이것이 구찌의 비디오 시리즈 <더 퍼포머스>의 가장 중요한 주제입니다. 뮤지션 부부 벤자민 & 플로 클레멘타인이 출연하는 이 매혹적인 영상은 로맨틱한 관계가 빚어내는 보편적인 미스터리를 조명하고 있죠.

*텍스트 블럭*

이 비디오는 작년 말부터 클레멘타인 부부가 소중한 한 살배기 아들 줄리안 주피터(Julian Jupiter)와 함께 살고 있는 캘리포니아 토팡가(Topanga)의 몽환적인 공간을 포착하고 있어요. 개성 강한 이 커플은 그들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음악적인 아름다움으로 집을 꾸몄습니다.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표방하는 자유분방하고 이국적인 구찌의 비전과 놀라울 만큼 닮아 있죠. 이곳보다 보헤미안의 분위기를 풍기는 집이 또 있을까요? 그것은 아마 상상하기조차 힘들 거예요.

*텍스트 블럭*

이런 일련의 조각만 맞춰봐도 이 역동적인 커플에게는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인상적인 창조성이 있는 것이 분명해요. 30세인 벤자민 클레멘타인은 데뷔 앨범 <앳 리스트 포 나우(At Least for Now)>로 2015년 머큐리 음악상을 받았죠. 그리고 2년 후 정치적으로 이슈가 된 후속 앨범 <아이 텔 어 플라이(I Tell A Fly)>를 발표했어요. 그는 이 두 번째 앨범에 자신이 겪었던 괴롭힘, 난민 문제, 프랑스 민족주의에 이르는 모든 아픔을 반추해 ‘우리 시대의 조지 오웰(George Orwell)’이라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런던 북부의 에드먼턴(Edmonton)에서 5남매 중 막내로 태어난 벤자민 클레멘타인은 신앙심이 매우 깊은 가나인 가정에서 자랐죠. 악기를 연주하며 독창적인 매력을 키워간 벤자민은 예술에 대한 공헌을 인정 받아 프랑스 정부가 수여하는 문화예술공로훈장인 ‘슈발리에(Chevalier dans l‘ordre des Arts et Lettres)’를 받았습니다.

*텍스트 블럭*

플로 모리세이(Flo Morrissey)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24세 플로렌스 클레멘타인은 9남매 중 둘째예요. 그녀의 나이 19세였던 2015년에 발표한 첫 번째 싱글 <페이지스 오브 골드(Pages of Gold)>를 통해 플로렌스는 로라 니로(Laura Nyro)와 빌리 홀리데이(Billie Holiday)를 잇는 독창적인 여성 보컬로 자리매김하게 되죠. 듣는 이들로 하여금 아련한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그녀의 목소리는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지녔다는 평을 받고 있어요.
그 뒤 L.A.에서 제작된 데뷔 앨범인 <투모로우 윌 비 뷰티풀(Tomorrow Will Be Beautiful)>을 통해 플로렌스는 비평가들에게 폭넓은 음악성으로 호평을 받는 동시에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2017년에는 플로렌스의 목소리에 매료된 리치몬드 버지니아(Richmond, Virginia) 출신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매튜 E. 화이트(Matthew E. White)와 함께 작업을 하기도 했죠. 프랭크 오션(Frank Ocean),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 로이 에이어스(Roy Ayers), 그리고 레너드 코헨(Leonard Cohen) 등 그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의 노래를 선택해서 말이에요.

*텍스트 블럭*

그들의 음악은 마치 마법에 걸린 로맨스를 표현하는 것 같아요. 매혹적인 선율은 이들이 점점 더 일치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려주죠. 클레멘타인 커플은 소니와 셰어(Sonny & Cher)를 시작으로 세르주와 샬롯 갱스부르(Serge & Charlotte Gainsbourg), 조니와 준 카터 캐시(Johnny & June Carter Cash)로 이어지는 고전적인 듀엣의 바통을 이어받듯 그들만의 순수하고 시적인 사운드로 세상을 그려나갑니다.

*텍스트 블럭*

순수한 아름다움과 높은 완성도로 대중을 사로잡은 뮤지션 커플답게 그들은 상상력 넘치는 구찌의 정신을 힘들이지 않고 불러내죠. 약간 어긋난 듯한 가족 초상화부터 화려함의 극치를 선보이는 무대의상까지 그들의 일과 삶을 좀더 가까이에서 엿보고 싶다면 @theclementinesheart를 확인하세요. 이곳에서 구찌 비디오 시리즈 <더 퍼포머스> 시즌 3의 1막도 지켜볼 수 있을 거예요!

*텍스트 블럭*

5
Yes
None
1
1000000
Name...
/2019/06/17/gucci-the-performers-the-clementines/

구찌 2019 프리폴 여성 컬렉션

Thumbnail
Sort By:

Categories:

190619-gucci
타이거 헤드 장식이 돋보이는 라자(RAJAH) 라지 토트백 Image
RUNWAY
1987년 하우스의 컨트리 클럽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스웨트셔츠 Image
RUNWAY
타이거와 레오파드 그리고 플로라 디테일의 패치워크 스커트 Image
RUNWAY
GUCCI X VOGUE Image
190619-gucci
타이거 헤드 장식이 돋보이는 라자(RAJAH) 라지 토트백
1987년 하우스의 컨트리 클럽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스웨트셔츠
타이거와 레오파드 그리고 플로라 디테일의 패치워크 스커트
GUCCI X VO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