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지중해 식단 파우더로 부활하기

2019.06.26

by 송보라

    지중해 식단 파우더로 부활하기

    해외로 진출한 티파니가 ‘페이지 식스’와 인터뷰에서 뷰티 루틴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서울에 있을 때 일주일 혹은 열흘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피부과에서 스팀, 각질 제거, 마스크 등 스킨케어를 받았죠. 자신의 피부를 이해하고 제때 필요한 관리를 해주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는데요. 평소 피부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한 것 중에는 화장품이 아닌 게 있었습니다.

    '페이지 식스' 사이트의 기사.

    티파니가 추천한 '파지티브호텔 바운스 퍼스트 키트'.

    바로 파지티브호텔의 바운스 퍼스트 키트입니다. 매일 섭취해야 하는 적정량의 콜라겐, 비오틴과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티파니는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먹는다고 소개했죠. 이 키트의 콜라겐은 인체에 빠르게 흡수되는 저분자 고농축 콜라겐입니다. 비오틴은 머리카락과 피부, 손톱을 강화하는 보충제 성분이고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C도 들어 있답니다.

    파티지브호텔에는 바운스 퍼스트 키트 외에도 필요에 맞게 구성한 몇 가지 키트가 있는데요.  파지티브호텔만의 장점은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영양분으로 알차게 키트를 구성한다는 사실.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아서 다이어트식으로도 딱이죠. 미용 만화 작가 된다, 모델 지현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가수 이하이, 배우 박신혜와 이청아, 인플루언서 강희재뿐 아니라 남자 아이돌도 애용하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PH지중해 블렌드와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은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적당하죠. 지중해 식단을 기반으로 구성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건조, 분쇄한 파우더인데요. 이런 식으로 제조한 파우더 제품은 시중에 많지만, 파지티브호텔의 차이점은 미국 특허 방식인 ‘인피드리(Infidri)’ 건조 기술을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이 건조 기술은 물 분자 형태에 맞는 광파를 사용, 채소와 과일의 맛, 색과 영양은 그대로 보존한 채 수분만 제거해서 원재료가 가진 비타민을 100% 보존합니다. 기존의 냉동이나 드럼, 가열 건조 방식과는 효율성 면에서 비교할 수 없죠.

    PH지중해 블렌드. 한 박스에 28팩이 들어 있습니다.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 한 박스에 7팩이 들어 있어요.

    '인피드리' 특허 건조 방식과 기존 건조 방식의 효율을 비교한 표.

    PH지중해 블렌드는 평소 균형 잡힌 식사를 하기 힘든 1인 가구를 위한 제품입니다. 몸에 좋은 게 다 그렇듯 조금 먹기 힘든 맛이지만, 채소나 과일 등을 챙겨 먹기 어려울 때 보충제로 먹으면 좋습니다. 이 제품으로 디톡스를 하면 체질 개선에도 도움이 되죠.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은 PH지중해 블렌드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해 한 끼 식사로 충분하게 만든 버전인데요. 지퍼백 형태라서 물이나 코코넛 워터, 아몬드 밀크, 오트 밀크를 부어서 흔들어 먹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텀블러가 따로 필요 없죠. 쉽게 말해 PH지중해 블렌드는 건강,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은 건강과 함께 몸매까지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