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트와이스(TWICE)도 반한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2019.07.01

by VOGUE PROMOTION

    트와이스(TWICE)도 반한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계의 절대 강자,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트와이스(TWICE)의 산뜻한 만남!

    깨끗하고 맑은 피부표현은 여자를 가장 건강하고 아름다워 보이도록 하는 뷰티 필수 요소다. 이를 위한 수많은 파운데이션 유목민들의 방황에 마침표를 찍어준 제품, 에스티 로더의 No.1 파운데이션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을 소개한다. 10cm 앞에서 마주했을 때에도 완벽한 커버력, 24시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은 까다로운 기준을 지닌 뷰티 러버들의 애정을 한몸에 받기 충분했고 결국 파운데이션계의 원탑으로 자리 잡았다.

    올여름, 에스티 로더의 이 막강한 파운데이션은 걸그룹 트와이스와 손잡았다.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중. 트와이스와 함께한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캠페인 촬영 당시, 9명 모두 각기 다른 피부톤을 커버할 수 있는 컬러를 선택하며 결점없이 완벽하고 화사한 피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오일 프리 포뮬러로 오일 컨트롤링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안하면서도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된 후 24시간동안 지속되어 방금 화장한 것처럼 보송하고 벨벳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No. 1 파운데이션으로 우뚝 선 만큼, 더블웨어 라인으로 출시된 ‘더블웨어 하이드라 쿠션’과 ‘더블웨어 골드 쿠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라인 팬들이라면 집중해야 할 소식! 다가오는 7월, ‘더블웨어 래디언트 컨실러’가 출시될 예정이다. ‘더블웨어 래디언트 컨실러’는 롱-웨어, 라이프 프루프 커버리지로 유명한 더블웨어 라인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만큼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을 갖췄다. ‘더블웨어 래디언트 컨실러’는 식물 추출물을 포함해 피부에 영양분을 제공하며, 가벼운 리퀴드 포뮬러로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촉촉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광채를 연출하는 특급 아이템이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없이 좋을 뷰티 웨폰이다.

    에스티 로더의 넘버 원 파운데이션,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과 ‘더블웨어 래디언트 컨실러’를 함께 사용하며 다가오는 여름, 더욱 결점없이 완벽한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해보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