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메와 배우 송혜교가 함께한 캠페인: 그레이스 앤 캐릭터

ADVERTORIAL

쇼메와 배우 송혜교가 함께한 캠페인: 그레이스 앤 캐릭터

2019-07-22T16:24:45+00:00 2019.07.11|

스타일 아이콘이자 황후의 기품을 지닌 배우 송혜교와 함께한 쇼메의 그레이스 앤 캐릭터(Grace and Character) 비디오 캠페인 스토리.

쇼메에서 새로운 그레이스 앤 캐릭터(Grace and Character) 비디오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송혜교를 통해 쇼메의 아이코닉 뮤즈인 황후 조세핀의 진취적이며 우아한 여성상이라는 두 가지 다른 면모를 담은 그레이스 앤 캐릭터(Grace and Character)를 보여준다. 쇼메의 ‘조세핀 아그레뜨 컬렉션’과 ‘조세핀 임페리얼 컬렉션’을 통해 그녀는 유쾌한 패션 아이콘과 품격 있는 황후로서의 매력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며 변신한다.

유쾌하고 세련된 매력을 지닌 배우 송혜교는 캐주얼하게 레이어링한 ‘조세핀 아그레뜨 링’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을 셀렉한다. 멋스럽게 층층이 쌓아 올린 링의 다채로운 조합을 통해 그녀는 자신의 진정한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한다.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컬렉션’이 지닌 아름다움과 기품은 진취적인 우아함을 지닌 배우 송혜교와 만나 환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블루 컬러의 드레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궁극의 미를 지닌 디아엠에 맺혀 영롱하게 빛을 발한다.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네크리스’와 함께 당당함과 위엄을 지닌 황후로서의 변모를 근사하게 이룬 배우 송혜교는 한 낮의 정렬적인 태양조차도 우아한 카리스마로 감싸안는다.

 

 

< 쇼메의 상징적인 사보-어페어인 필-쿠토 기법으로 탄생된 루비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조세핀 디아뎀>

 

 

쇼메와 배우 송혜교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특별하다. 궁극의 주얼리 세공 기술과 장인정신을 지닌 프랑스 하이 주얼러 쇼메와 주얼리에 대한 그녀의 깊은 애정을 보여주는 작업이기 때문이다.  이번 작업에서 그녀는 쇼메의 아름다운 주얼리를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감과 개성 넘치는 현대 여성의 감성을 진솔하게 보여준다. 그녀의 촬영 비하인드 필름과 인터뷰를 만나보자.

 

 

Josephine Collection

쇼메의 첫 번째 고객이자 뮤즈인 조세핀 황후에게 헌정하는 조세핀 컬렉션은 그녀만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이 담겨 있다. 조세핀 황후의 뛰어난 안목에서 영감받은 조세핀 컬렉션은 그녀가 가장 사랑했던 아이콘인 백로 깃털 장식의 헤어 장신구였던 아그레뜨 (Aigrette) 디아뎀과 그 디자인적 요소를 공유한다.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Josephine Aigrette Imperial)

 

조세핀 아그레뜨 (Josephine Aigret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