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이사배를 찾아라

2019.07.30

by 오기쁨

    이사배를 찾아라

    지금까지 이런 커버 메이크업은 없었다! 이것은 커버인가, 쌍둥이인가!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뿐 아니라 각종 협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사배. 커버 메이크업에서 자타 공인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하죠.

    최근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이지은(아이유)이 맡은 ‘장만월’ 역의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해 또 한 번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언뜻 봐서는 누가 이지은이고, 누가 이사배인지 구별이 되지 않을 정도죠. 앞서 이사배는 아이유 ‘팔레트’ 뮤직비디오 속 모습 커버 메이크업에 이미 한 번 도전한 적 있었는데요, 그때도 지금도 놀라울 만큼 닮았습니다.

    마치 거울에 비춘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그녀의 디테일에 입을 다물 수가 없네요. 그럼 이쯤에서 ‘신의 손’ 이사배의 ‘레전드’ 커버 메이크업을 한번 살펴볼게요.

    먼저 이사배라는 이름을 가장 빠르게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던 ‘선미 커버 메이크업’! 원래 이목구비가 자매처럼 닮은 두 사람인데요.

    메이크업 하나로 완벽하게 변신해 온라인상에서는 물론, 각종 방송에서도 다뤄졌죠.

    영화 <아가씨>에서 배우 김민희가 맡았던 ‘히데코 아가씨 커버 메이크업’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분명히 이사배가 앉아서 메이크업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김민희라니요!

    그런가 하면 화사 메이크업도 있습니다. 태닝한 피부와 강렬한 인상이 매력적인 화사를 메이크업만으로 어떻게 따라 할 수 있나 싶은데요, 이사배는 또 그걸 해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화려한 금발에 뽀얀 피부를 가진 소녀시대 태연은 어떻게 커버할까 궁금한데요. 그 놀라운 과정을 모두 소화해내는 ‘갓사배’!

    네티즌을 혼란에 빠트린 배우 수현 커버 메이크업도 있습니다. 도대체 어느 쪽이 수현이고, 어느 쪽이 이사배인 걸까요?

    손으로 쓱쓱 완성하는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 이 맛에 ‘이사배’ 구독하는 것 아닌가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Youtube 'RISABA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