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연인, 김우빈-신민아

daily issue

여전한 연인, 김우빈-신민아

2019-08-13T15:38:21+00:00 2019.08.13|

배우 김우빈, 신민아 커플이 여전히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신민아는 최근 드라마 <보좌관> 시즌 2 촬영에 한창인데요, 김우빈이 여자 친구를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커피차 업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보면, 현수막에는 스태프와 배우를 응원하는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그리고 괄호 안에는 한 사람만을 위한 문구가 특별히 적혀 있어요. “특히 신민아 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는 애정 어린 문구죠. 업체 측은 이 달콤한 현수막 문구를 김우빈이 직접 작성했다고 밝혔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신민아 배우님께 서포트럭을 선물을 해주신 #김우빈 배우님!👈 . .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의 많은 스탭분들과 배우분들에게 김우빈 배우님의 정성을 가득 담은 서포트럭이 도착했습니다😎❤️ . . 이렇게 무더운날 촬영이라니😫😫😫 시원한 음료는 필수죠! 주인공 신민아 배우님은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쿠앤크라떼🍪를 드셨답니다! . . 그리고 서포트럭에서 당충전 끝판왕 #마카롱 도 선물해 드렸어요🎁 알록달록 색도 예쁘고 맛있는 #뚱카롱 🥰 배우님 당충전하고 힘내시라고 차곡 차곡 담아 드렸답니다🤗 그리고 폭염경보에도 직접 나오셔서 인증샷도 찍고 가셨어요💖 . . 김우빈 배우님이 직접 적어주신 귀염뽀짝한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보이셨답니다 🙂 스탭분들의 부러움 가득 받으신건 안비밀ㅋㅋ . . 출연진 분들이 많아서 서포트럭은 무더운날 끊임없이 음료를 만들었지만, 김우빈 배우님의 응원을 전달하러온 미션에 뿌듯뿌듯했다고 합니다😊 #이정재 배우님도 직접 나오셔서 서포트럭표 아이스라떼 주문해주시고 맛있게 드셨답니다🤗 . . 드라마 #보좌관 시즌2도 많이 기대 할게요! #보좌관 방송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빨리 보고싶네요😫 이만 줄이며 #신민아 배우님 화이팅!!!❤❤❤ . . 서포트럭에게 미션을 맡겨주신 김우빈 배우님 작품도 기다릴게요😊😊 현장에서 꼭 뵈어요🙈🙈 서포트럭이 두 배우님 모두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 . . #연예인서포트 #촬영장서포트 #coffee #coffeetruck #coffeecar #서포트럭굿즈 #믿고부르는서포트럭 #alwaystrustedSupportruck #디저트월드 #커피 #마카롱 #뚱카롱 #캐릭터마카롱 #에비츄 #Supportruck #catering #supportruckgoods #Dessertworld #macaron #dessert #charactermacaron #ebichu

A post shared by 서포트럭 (@supportruck) on

어느덧 사귄 지 4년 된 이 커플은 남다른 애틋함이 있습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지오다노 광고를 함께 촬영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다섯 살 차이의 이 연인은 연애 초부터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커플이 되었죠.

한창 달콤한 연애가 이어지던 지난 2017년, 김우빈은 비인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는 활동도 중단하고 투병을 시작했죠. 항암 치료와 방사선 치료로 힘들어하던 투병 생활 중에도 신민아는 곁에서 힘이 되어주며 굳건히 사랑을 지켰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병원을 찾는 모습을 봤다는 목격담도 종종 있었죠.

항암 치료 후 컨디션이 많이 좋아진 김우빈은 최근 절친들과 함께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 초에는 김우빈과 신민아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호주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한 네티즌에 의해 알려진 것.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디고 여전한 사랑을 보여주는 두 사람에게 많은 이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