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통’ 큰 남자 스타 6

Fashion

‘옆통’ 큰 남자 스타 6

2019-08-16T18:49:01+00:00 2019.08.16|

배우 고준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밝힌 이상형, 바로 “옆통이 큰 남자”였죠. 같은 근육질의 남성이어도 옆통의 유무에 따라 남성성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큰 옆통을 위해서는 갈비뼈 부근의 골격 자체가 타고나야 하기 때문에 아시아인 중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보통 서구형 체형으로 불립니다. 터질 같은 가슴근육과 빨래판 같은 복근을 자랑해도, 옆통이 없다면 진가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는 것!

 

 

아무리 운동해도 갖기 힘들다는 명품옆통몸매를 가진, 안기고 싶은 듬직한 남자 스타 여섯 명을 소개할게요.

 

크리스 프랫(Chris Pratt)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인공 크리스 프랫은 집채만 한 피지컬로 남성미를 제대로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탄탄하면서도 두툼한 근육에 큰 옆통까지 갖추어 여성들은 물론 이상적인 몸 만들기에 혈안이 된 남성들에게도 선망의 대상이죠.

 

 

사실 그는 할리우드에서 몸 좋기로 유명한 드웨인 존슨이나 크리스 헴스워스와 같이 원래 멋진 몸으로 유명하지는 않았습니다. 배역 때문에 살을 일부러 찌우기도 했고, 지금은 전처가 된 안나 패리스의 음식 때문에 몸매가 뚱뚱할 수밖에 없었거든요.

 

 

 

 

그래서 살찐 배역을 주로 맡았지만, 마블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로드 역으로 크리스 프랫을 낙점하면서부터 그는 체중 감량과 벌크 업을 통해 지금과 같이 핫한 보디를 완성했습니다.

 

 

예전의 크리스 프랫에겐 ‘뚱뚱남’, ‘너드남’과 같은 수식어가 붙었다면, 이제는 폭 안기고 싶은 넓은 가슴과 두툼한 핫 보디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군요.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보디를 가진 배우라면 바로 크리스 헴스워스 아닐까요?

 

 

그의 탄탄한 말 근육과 큰 옆통은 남자도 홀린다고 할 정도로 가히 엄청납니다. 천둥의 신 토르 역할을 위해 좀더 벌크 업을 한 크리스 헴스워스의 몸매는 스크린에서만 감상하기엔 너무 완벽합니다. 영화 <토르> 감상 중 그의 노출 신에서 여성 관객들의 환호성이 곳곳에서 울려 퍼졌다는 에피소드가 있을 정도죠.

 

 

그가 몇 년 동안 조각 같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배역이나 돈 때문이 아니라 워낙 운동광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식단 그리고 운동에 정말 많은 시간을 들인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의 운동 사랑은 인스타그램 계정 평소 운동 루틴 영상에서도 엿보이네요.

 

 

데이비드 간디(David Gandy)

‘마초맨’이라는 별명을 가진 모델 데이비드 간디 역시 옆통에 눈을 떼지 못할 만큼 환상적인  몸매를 가졌습니다.

 

 

세계적인 모델이라는 명성도 다름 아닌 그의 섹시한 몸매 덕분이었습니다. 그가 데뷔할 무렵에는 깡마른 체형의 모델이 주를 이뤘죠. 배우 못지않은 잘생긴 외모와 우락부락한 근육질 몸매를 가진 그의 스타일은 당시 패션계와 맞지 않았죠.

 

 

그러나 2006년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와 우연히 만난 후 돌체앤가바나 모델로 발탁되면서부터 판도가 바뀌었습니다.

 

 

돌체앤바가나의 ‘라이트블루’ 향수 캠페인이 사이트에 올라왔을 때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고 하죠. 이 광고 하나로 그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한 토크쇼에서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을 들으면 잘 모르지만, “고무보트 위에서 흰 팬티 입고 있던 남자”라고 하면 모두 안다고 말하기도 했죠.

 

 

고대 조각상 같은 얼굴과 몸매를 가진 데이비드 간디,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군요.

 

헨리 카빌(Henry Cavill)

슈퍼맨, 헨리 카빌. 사람을 구하고 세상을 구해야 하는 히어로인 슈퍼맨에겐 듬직한 몸이 필수 조건이겠죠.

 

딱 붙는 슈퍼맨 의상에 감춰진 그의 우람한 근육, 역시 타고난 몸매가 아니라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결과입니다.

 

 

원래도 좋은 몸매였지만, <슈퍼맨> 원작에서 클락 켄트를 연기한 크리스토퍼 리브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으려고 완벽한 몸매를 위해 매우 혹독하게 운동을 했다고 하죠.

 

 

가장 완벽한 상체 근육을 가지고 있다는 헨리 카빌. 그의 환상적인 몸매를 완성한 운동법은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셔누(Shownu)

옆통이 큰 골격은 서구형 체형이라고 했지만, 물론 예외는 있습니다. 몬스타엑스의 리더 셔누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2PM 1 ‘짐승돌’이었다면, 2대는 몬스타엑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바로셔미네이터라는 별명까지 붙은 셔누 때문인데요.

 

 

귀여운 얼굴에 ‘화난’ 근육을 가진 그의 반전 매력은 나이 불문하고 모든 여성의 마음을 흔들고 있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Sexy bear🔥🔥🔥🔥🐻

A post shared by Shownu 🌟 셔누 (@shownusbae) on

전신을 가린 옷을 입고도 뚫고 나오는 남성적인 피지컬을 가진 셔누,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의 탈의한 모습으로 폭발할 성난 근육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며 ‘근육몬’으로서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줄리엔 강(Julien Kang) 

캡틴 아메리카 실사판이라고 불리는 줄리엔 강은 그야말로 근육 몸매의 완전판입니다종합격투기 선수인 형들을 따라 함께 운동을 시작한 줄리엔 강은 194cm의  키와 각종 스포츠로 다져온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로 이미 명성이 자자합니다

 

구릿빛 피부에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와 듬직한 흉부, 완벽한 복근을 자랑하는 줄리엔 강은 보기 좋은 몸매만 가진 것이 아니라 실제로 엄청난 괴력을 지녔다고 알려졌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자 패널을 인간 바벨 삼아 스쿼트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인정한연예계 최고의 주먹이기도 하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84-89 kgs vs 96-100 kgs. . . 우리모두 시작점이 있어야겠죠. 몸집이 크게 타고나서 쉬운거라고 사람들이 저에게 자주 그러지만 보시다시피 보통사람들 처럼 마른 체형이였어요. 그리고 아직도 저보다 큰 사람옆에 있으면 상대적으로 말라보일수도 있겟죠. 이사진 경우는 그 비교가 제 자신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각자 다른 조건속에 태어납니다. 금수저 이든 흙수저이든 절대 자신을 남과 비교하지 마세요.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속에서 차곡차곡 쌓아 나가면되요. 그 누구도 인생에서 일어날 일들을 마음데로 할 수 없지만 우리모두 자신의 정신과 그 일들을 대처하는 방식은 완벽히 지배 할 수 있어요. 쉬운길은 없지만 분명한 것은 그 만족감은 우리가 투자한 노력을 월등히 뛰어넘을것입니다. . . We all have to start from somewhere. I often hear, “you have it easy because you’ve always been big, etc” but as you can see, I, like many, was once skinny and may STILL be depending on who I stand next to 😂. But in this case, the comparison is between me now and my former skinny self 😂. Everyone is dealt a different hand in life; some better, some worse. Don’t ever compare your’s to others. Just focus on playing your own hand and improving and building on it little by little. No one has control over life. But everyone has control over their mindset and how you approach it. There is no easy way. But the satisfaction in seeing results is so much more intense when juxtaposed with the struggle/effort you put in.

A post shared by 줄리엔강 (@julienkang) on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운동 전후 사진을 올리며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보통 사람들처럼 마른 체형이었어요. 그리고 아직도 저보다 사람 옆에 있으면 상대적으로 말라 보일 수도 있겠죠. 이 사진의 경우는  비교 대상이  자신이지만 모든 사람이 각자 다른 조건으로 태어납니다. 금수저 흙수저든 절대 자신을 남과 비교하지 마세요.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에서 차곡차곡 쌓아나가면 돼요.”

 

 

옆통은 타고나야 한다지만, 그렇다고 절대 가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옆통을 넓히기 위해서는 가슴뼈와 갈비뼈 전체를 늘려주는 흉곽 확장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가슴을 완전히 열고 순간적으로 호흡을 크게 해 흉곽을 확장시키는 풀 스쿼트나 단거리 스프린트가 제격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