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직캠’ 장인들

daily issue

아이돌 ‘직캠’ 장인들

2019-08-28T12:05:03+00:00 2019.08.28|

요즘 아이돌, 극한 직업입니다. 예전처럼 음악 방송이 딱 한 번, 생방송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죠. 팬들 ‘직캠(직접 촬영한 영상)’도 쏟아져 나오고, 방송사에서도 친절하게 직캠 서비스를 해주거든요.

심지어 아이돌 그룹은 멤버마다 카메라가 붙어서 노래 한 곡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끝날 때까지 한 사람만 찍습니다. 표정 하나, 눈빛 한 번, 손짓 방향, 머리카락 한 올까지 모두 끝까지 완벽해야 합니다. 이 직캠 영상으로 굴욕을 겪는 아이돌도 있지만, 직캠에서 의외의 매력을 보여 입덕하게 만드는 아이돌도 있습니다.

다른 아이돌을 좋아해도, 한 번 더 영상을 보게 만든다는 ‘직캠 장인’ 아이돌 멤버들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주의할 점이 있어요. 영상을 클릭하는 순간, 무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 지민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퍼포머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 함께 나오는 장면을 봐도 좋지만, 각 멤버의 매력을 보고 싶다면 직캠을 보면 됩니다. 특히 무대 아래에서는 어린아이 같은 지민은 노래가 시작되는 순간, 완벽하게 반전 매력을 보여줍니다.

 

#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는 눈빛 연기가 뛰어나 해외 팬들로부터 “섹시하다”는 평을 가장 많이 받고 있죠. 특히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서는 끼가 넘치는 표정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 강다니엘

춤선이 아름다워 직캠을 켜는 순간 홀린 듯이 빠져든다는 강다니엘. 긴 팔다리, 가벼운 몸짓으로 춤추는 그를 보면 절로 ‘와’ 하고 감탄하게 된답니다.

 

# 블랙핑크 로제

로제는 가녀린 몸으로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해냅니다. 강렬한 눈빛으로 노래하는 그녀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 안무는 리듬이 나노 단위로 나뉘어 있어 어렵기로 유명한데요, 슬기는 멤버들 중 가장 안무를 잘 소화하기로 유명합니다.

 

#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의 무대를 보면 늘 환하게 웃으면서 춤추는 멤버를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리더 지효인데요, 무대에 설 때마다 있는 힘껏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 정말 매력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