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다이어트 종결자 3인

2023.02.20

by VOGUE

    다이어트 종결자 3인

    10월 12일, ‘빙속 여제’ 이상화와 웨딩 마치를 울리는 가수 강남. 결혼 발표로 오랜만에 실검에 오른 그의 모습이 더욱 돋보인 이유는 15kg 감량에 성공해 다시금 ‘아이돌’ 외모를 되찾았기 때문이죠.

    강남은 그간 무조건 ‘조금 먹는’ 식이요법으로 체중을 조절하던 터라 잦은 요요 현상을 겪은 것은 물론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세 번이나 쓰러진 일화를 고백했는데요. 이번만큼은 달랐습니다. 급격한 체중 증가의 가장 큰 원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영양 불균형. 몸의 문제점을 확인한 후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식단과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 만들기에 돌입했고 이는 바로 체중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결국 3개월 만에 허리둘레를 7.2cm까지 줄이며 가장 힘들다는 복부 다이어트까지 성공! 요즘은 ‘복근’ 만드는 재미에 푹 빠져 있죠.

    강남만큼이나 놀라운 다이어트 후기를 보여준 이가 있습니다. 최근 32kg을 감량하며 긁지 않은 복권에서 진짜 ‘로또’가 되어 돌아온 뮤지션 유재환. 그는 체증 증가와 함께 찾아온 통풍과 허리 디스크, 과민성 대장 증후군 등으로 고생하며 인간 종합병원으로도 불렸죠. 마의 100kg 노선을 넘으며 건강까지 위협받던 그가 약 4개월 만에 외모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그의 달라진 모습에 동료 연예인의 응원과 축하가 이어졌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실검1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복면가왕을 2번이나 했었는데 그 희열을 잊을수가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래! 내자신이 비만으로 가려진 리얼 몸가면을 벗어던지게하자' 라고 다짐한게 벌써 4월개전이네요… 자 이제는 당당히 말할수있어요 "음악인유재환님 가면이랑 살로된 전신 망토까지 다 벗고 공개해주세요~~~~~" 갑니다! !!!! 갑니다 !! 자!!!!! 물론 어우엄~청 대단하진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친구들도 할수있어요 다 이겨낼수있어요 지짜 다 할수있아요. 최고로 살쪘을땜 살이 넘 쪄서 아무도못만닌거같아요 자격지심이 너무심하고공황오고 그래서… 다이어트는몸이 습관화되는게 의외로 빨라요 그것에대해서는 나중에 잠시 또 설명드릴게요!! 이렇게 관심가져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음악인'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태어날거에요 본적있었지만 본적없는 새로운 음악인이요!!!!^^♡

    A post shared by 유재환 (@sound789) on

    유재환은 체중 증가로 약해진 관절에 무리를 주는 운동 대신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때문에 방송이 없는 시간을 틈타 폭식하고 자극적인 음식, 탄산음료 등으로 스트레스를 풀던 지난날을 뒤로하고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지키기로 다짐한 거죠. 쉬워 보이지만 막상 건강한 ‘삼시 세끼’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모든 이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며 “다이어트를 습관화하는 일은 생각처럼 어렵지 않다”고 응원합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104kg -> 88kg 진짜 오랜만에 80키로대 진입했는데 아 몸이가볍네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행복해요 엄마 미안하고고마워 .. 분명 예쁜아들 낳아줬을텐데 내가 너무 막써먹었어요 사랑해!! 엄마도 어서 빨리 건강찾아줘요!!♡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수도 있더라구요 수많은다이어터화이팅!!! 지금 이속도라면 8-9월즈음엔 70kg이 되어있을거에요. 응원너무 감사해요… 기대에 부응할게요 정말 모든분들 진심으로 온맘다해 감사해요… 아침부터 수많은응원에 너무감동받아요.. 오늘 아침은 따뜻한사람만 넘쳐나는 세상이에요 #진짜 #유재환 저 사진은 #어플 킄

    A post shared by 유재환 (@sound789) on

    사진 속 여인이 지난봄에 출산한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어지시나요?

    https://www.instagram.com/p/B1xwaPqnfQV/?utm_source=ig_web_copy_link

    군살 없는 건강한 몸매를 뽐내는 사진 속 주인공은 배우 김효진. 그녀는 임신으로 20kg 가까이 불어난 체중을 최근 18kg까지 감량한 후 변함없는 미모로 광고 촬영까지 마쳤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1vEMjqHRqk/?utm_source=ig_web_copy_link

    그녀의 아름다운 몸선의 비결 또한 식이요법에서 시작하죠. 최근 그녀는 마크로비오틱 식생활지도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마크로비오틱’이란 식재료의 뿌리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먹어 고유 에너지를 고스란히 섭취하는 조리법으로 곡물을 통한 채식을 기본으로 하죠. 영양의 흡수와 노폐물 배출이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추는 것은 물론 에너지 손실이 없도록 최소한의 조리를 지향합니다. 최근 ‘장수’ 식단으로 주목받고 있죠.

    https://www.instagram.com/p/B1vTszVn4Ov/?utm_source=ig_web_copy_link

    최근 놀라운 다이어트에 성공한 3인처럼 식습관만 건강하게 바꿔도 균형 잡힌 몸매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문득 여러분의 저녁 식단이 궁금해지는군요.

    에디터
    이주현B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