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핫한 뮤지션, 리조

Fashion

지금 핫한 뮤지션, 리조

2019-09-15T17:30:18+00:00 2019.09.16|

지겹고 질리는 음악 무한 재생은 그만. 통통 튀는 매력의 새로운 음악을 찾고 있다면?

요즘 가장 핫한 뮤지션, 리조를 주목하세요. 독특한 음색, 신나는 가사와 멜로디는 물론 다양한 재능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풍성한 곱슬머리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의 그녀는 ‘자기 몸 긍정주의자(Body Positive Activist)’입니다. 팬들에게 몸매가 늘씬하거나, 큰 키에 다리가 길지 않아도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면 누구든 아름다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1 pussyyyyyyyyyyy all week is a celebration

A post shared by Lizzo (@lizzobeeating) on

“자신을 사랑하는 건 생존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적어도 저한텐 그랬죠. 제 자신을 사랑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갈 원동력을 얻었고, 제 외모 때문에 자책하며 우울한 시간을 보내지 않기로 결심했어요.”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도 찰떡!

광고계도 섭렵한 그녀는 씨엘, 에즈라 밀러와 함께 어반디케이 광고 모델로 활약했으며, 수많은 히트곡 중 ‘Juice’로 앱솔루트 보드카 광고까지 찍었습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의 그녀. 가수로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는 플루트 연주도 했답니다.

이젠 하나의 유행어가 된 ‘Truth Hurts’ 노래 가사의 일부인 “100% that bitch(100% 될 X)”를 트레이드마크로 등록하는 중이라고 하는군요. 진정한 ‘인싸’ 아티스트죠?

인스타그램 피드 속 탄탄한 근육과 길쭉한 다리의 모델들을 보며 자신감이 떨어진다면 아름다운 뮤지션 리조처럼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조금씩 알아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