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YOUR COLOR

Beauty

FIND YOUR COLOR

2019-09-25T12:25:53+00:00 2019.09.24|

파운데이션을 구입할 때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그 이상으로 중요하게 체크하는 항목이 있죠. 바로 내 피부에 꼭 맞는 ‘컬러’. 더 이상 조금 노랗거나, 밝거나, 어두운 파운데이션 때문에 화장대 앞에서 고군분투하지 마세요. ‘어마무시’한 컬러군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신상 베이스 제품이 출시됐거든요.

 

펜티 뷰티 ㅣ 프로 필터 하이드레이팅 롱웨어 파운데이션

모든 여성에게 자신의 피부 컬러를 본뜬 듯한 맞춤 파운데이션을 선물하고 싶었다는 리한나의 펜티 뷰티.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촉촉’ 버전 ‘프로 필터 하이드레이팅 롱웨어 파운데이션’은 무려 50가지 컬러를 갖췄습니다. 물론 동일한 라인의 컨실러도 50가지 셰이드죠.

콘서트 후에도 한 점 흐트러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하던 리한나(그녀는 모든 공식 석상에 펜티 뷰티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등장하는 것으로 유명하죠)의 모습에서 기존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제품력은 이미 입증된바. 50가지 컬러 중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이 뭔지 궁금하다면 펜티 뷰티 사이트 내 ‘셰이드 파인더(Shade Finder)’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맥 ㅣ 스튜디오 픽스 커버 쿠션

쿠션 시장에 컬러 지각변동을 일으킨 맥 ‘스튜디오 픽스 커버 쿠션’. 아시아 여성을 위해 24가지 컬러를 선보였죠.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을 정돈하고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며 24시간 유지되는 막강 지속력까지 갖춰 일명 ‘올커버쿠션’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맥순이’들의 마음을 훔쳤습니다.

스튜디오 픽스 커버 쿠션의 24가지 컬러 비밀은 세 가지 ‘언더 베이스’에 있어요. 평소 누렇게 뜬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N ‘로지베이지’ 패밀리를, 피부 트러블과 홍조가 자꾸 올라온다면 #NC ‘내추럴베이지’ 컬러 군단을 추천. 만약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싶다면 #NW ‘웜베이지’ 셰이드를 공략하세요.

메이크업포에버 ㅣ 리부트 파운데이션

이름부터 ‘리부트(Reboot)’.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연출한다는 메이크업포에버의 ‘리부트 액티브 케어-인 파운데이션’은 초경량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다크스폿을 자연스럽게 가리는 것은 물론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스킨케어 성분까지 듬뿍 함유했습니다. 그래서 메이크업만으로 피부가 ‘되살아나는’ 경험을 할 수 있죠.

이 놀라운 파운데이션의 또 다른 장점은 24가지 다양한 컬러 팔레트. 그중 #Y218호는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핏’되는 특별한 셰이드로 출시됐죠. 이제 내 피부를 ‘소생’시킬 컬러를 찾는 일만 남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