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수트

daily issue

여자는 수트

2019-09-30T14:33:43+00:00 2019.09.30|

올가을도 역시 수트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입니다. 체크, 헤링본 등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수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팬츠 수트는 은근한 섹시함과 보이시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 스타들도 즐겨 입는 편이죠.

수트는 티셔츠나 블라우스 등 이너를 다르게 입거나, 벨트 같은 액세서리 등을 조금만 다르게 매치해도 무드가 확 달라지는데요. 여자 스타들은 수트를 어떻게 소화하고 있을까요?

# 김남주

‘수트의 정석과도 같은 배우 김남주. 드라마 <미스티>에서 앵커로 출연하면서 온갖 스타일리시한 수트 룩을 선보였죠.

작품 속 김남주는 톤온톤 코디부터 화려한 이너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거나, 때론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기도 했습니다.

파스텔 톤 수트 코디가 어려웠다면, 김남주의 코디를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 기은세

최근 밀라노 패션 위크를 찾은 배우 기은세.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만큼 다양한 수트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기은세는 구찌에서 선보인 2020 S/S 시즌 수트를 입었어요. 시원한 컬러의 수트에 클래식한 구찌 라인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깔끔한 인상을 남깁니다. 긴 생머리로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또 파비아나 필리피의 그레이 팬츠 수트도 은근히 섹시하고 잘 어울립니다.

# 한예슬

‘한예슬 is 뭔들’이겠습니까마는, 수트를 입은 그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광택이 있는 핑크 수트를 입은 한예슬. 파임이 있는 비슷한 톤의 실크 이너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어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ᴿᴱᴰ ᴬᴺᵞᴼᴺᴱ ?

A post shared by 한예슬 (@han_ye_seul_) on

이토록 강렬한 레드 수트라니!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것 같지만, 한예슬처럼 한번 시도해보세요. 기분 전환은 물론 주인공이 될 테니까요.

# 설현

큰 키와 길쭉한 팔다리를 가진 설현. 최근 <퀸덤> 녹화장에서 매니시한 수트를 멋지게 입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곧 퀸덤,,

A post shared by 김설현 (@sh_9513) on

타이와 베스트까지 갖춰 입은 그녀. 벨트로 허리 라인을 은근히 강조하는 것도 잊지 않았네요.

게다가 깔끔하게 가르마를 타 넘긴 헤어스타일까지 수트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였죠.

# 제시카

제시카는 최근 파리에서 진행된 쟈딕앤볼테르 2020 S/S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초청받아 참석했습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Paris by night🖤🌙✨ #pfw @zadigetvoltaire

A post shared by Jessica Jung (@jessica.syj) on

강렬한 레오퍼드 수트를 입은 그녀, 많은 패션 피플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였죠. 수트가 화려하니 심플한 블랙 핸드백을 들고 시크하게 마무리한 그녀.

View this post on Instagram

Can’t go wrong with a little bit of pink💓

A post shared by Jessica Jung (@jessica.syj) on

심플한 그레이 수트에는 핑크 박스백을 매치해 제시카만의 페미닌함을 강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