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의 완성, 아르지닌(ARGININE)

Beauty

‘미’의 완성, 아르지닌(ARGININE)

2019-10-01T13:59:33+00:00 2019.10.02|

기상 후 30분이 그날의 컨디션을 좌우하고, 취침 전 30분이 내일의 미모를 완성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비결은 바로 ‘아르지닌(ARGININE)’입니다. 우리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 노화 속도를 늦출 수 있는 이 성분은 <보그>의 ‘2017 헬스 & 뷰티 매뉴얼’에서도 언급한 아미노산의 한 종류인데요. 이번에는 아르지닌(ARGININE)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은 브랜드 아리즈웰(ARIZWELL)을 소개합니다.

아르지닌(ARGININIE)은 아리즈웰(ARIZWELL). 이미 국내 유명 뷰티 &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 또는 운동/뷰티 전문가들의 피로회복과 부기 제거 아이템으로 유명하죠. 아리즈웰은 L-아르지닌(ARGININE)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음료 브랜드로 2015년도에 론칭했습니다. 론칭 이후 폭발적인 관심으로 네이버 쇼핑 인기 검색어 1위(2018년 1월 기준), 네이버 쇼핑 고농축 아르지닌(ARGININE) 후기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판매량이 검증하듯 그 효과 또한 강력합니다.

특히 일명 ‘베리 스틱’, ‘아이돌 스틱’이라 불리는 베리 플러스는 혈관 건강을 위해 고농축 아르지닌(ARGININE)과 항산화 미네랄 아연 & 블루베리, 아로니아베리 농축액을 배합해 탄생했습니다. 실제 나이보다 젊은 신체 나이를 위한 아리즈웰만의 비법을 담은 배합비죠.

제2의 뇌라고 불리는 장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공존하는데, 이들의 가장 이상적인 비율은 8:2! 트리플 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과 독소 배출을 통해 이너뷰티까지 잡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리즈웰의 자랑인 고농축 아르지닌(ARGININE)을 유지한 채 세계 최고 농도의 유산균 사균체가 1포에 2,500억이나 배합됐죠. 특히, 특허받은 유산균사균체는 온도와 산도에 영향을 받지 않아 상온 보관이 가능할 뿐 아니라 섭취 시 체온에도 손실되지 않아 효과가 빠르답니다.

우리 몸의 산소 공급, 독소 제거, 근육 회복 능력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떨어지죠. 더 늦기전에 미모와 건강을 한번에 챙기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기상 후 30분, 취침 전 30분 아리즈웰(ARIZWELL) 섭취로 우리 몸의 노화 속도를 늦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