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일생불’ 네일 아트

2019.10.04

by 공인아

    ‘일생불’ 네일 아트

    조금 더 과감하게, 조금 더 격하게! 일명 #일생불(일상생활 불가) 네일 아트를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피드에서 파격적인 네일 아트를 본 적이 있다면, 러시아 네일 살롱 ‘네일 서니(Nail Sunny)’의 작품일 가능성이 큽니다. 모스크바에 본사를 둔 이 살롱은 편의점에서 볼 수 있는 간식부터 기상천외한 소품을 이용한 네일 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을 게시하죠.

    일상생활에서는 차마 도전하기 어렵지만, 피드에서 접할 때는 그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뉴욕 베이스의 네일 아티스트 ‘메이 가와지리(Mei Kawajiri)’의 멜리사 행사 사진 보셨나요? 직조 표현이 돋보이는 젤리 슈즈 브랜드 멜리사의 아이코닉한 슈즈를 네일 아트에 적용한 모습! 그렇죠. 신발을 꼭 발에만 신으라는 법 있나요?

    지난주에는 DJ 겸 퍼포먼스 아티스트 ‘앨리스 롱유 가오(Alice Longyu Gao)’와 함께 독특한 네일 아트를 선보였어요. 세상 힙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그녀의 작업.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답니다.

    그리고 여기, 자연 속 독특한 식물로 다양한 아트워크를 선보이는 계정(@thundergirl_xtal)이 있습니다. 그 어떤 정보도 알 수 없는 이 계정에는 기괴하면서도 아슬아슬하고, 아름다운 네일 아트가 속속 등장해요.

    상상할 수는 있었지만, 시도할 수 없던 식물 네일 아트. 피드를 내리면 내릴수록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에 넋을 놓고 빠져들게 된답니다.

    일루전 아티스트로 불리우는 @designdain 계정의 주인 윤다인은 최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며 촛대를 이용한 과감한 네일을 선보였습니다. 기존 사물을 전혀 다른 곳에서 볼 수 있게 변형시킨 그녀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 작업이라 할 수 있겠어요.

    마지막으로 네일 아트 피드를 암암리에 정복한 일생불 디자인을 소개할게요. 일명 #lavalampnails로 손톱 모양을 작은 램프처럼 보이게 한 아주 특별한 네일 아트입니다.

    최초로 게시한 아티스트는 바로 ‘리암 피터(Liam Peter, @liampetermails)’! 그는 이전에 수족관과 같은 네일 아트를 선보인 ‘알렉 콜 힌츠(Alec Cole Hinz, @yaaas_get_nailed)’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등장하자마자 인기몰이를 하며 릴레이처럼 SNS를 점령하기 시작한 이 작업은 점차 다양한 컬러와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어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ablo Rochat(@pablo.rochat)님의 공유 게시물님,

    특별하고 특이한 디자인을 무한히 생성 중인 네일 아트의 세계! 언젠가 한 번쯤은 현생을 포기하고라도 도전하고 싶네요.

      에디터
      양보람, 정다희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