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Love Poem’

daily issue

아이유의 ‘Love Poem’

2019-10-11T15:14:08+00:00 2019.10.11|

아이유는 음반, 드라마, 넷플릭스 영화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배우 이지은이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로 화제를 모았다면, 이제 가수 아이유가 나올 차례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유가 앨범을 낸 건 지난해 10월 ‘삐삐’였죠. 1년 만에 그녀의 새 음반이 나옵니다.

아이유는 지난 9월, 팬미팅에서 직접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말을 했는데요. 팬들과 약속을 잘 지키는 그녀는 11월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할 예정입니다. 앨범명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Love Poem’. 아이유만의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로 채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앨범의 키워드가 ‘사랑’인 만큼,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앨범에 담을 예정이에요.

한 인터뷰에 따르면 이번 음반은 <호텔 델루나>의 영향을 받아 판타지적인 요소가 담긴 곡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아이유가 11일 직접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보면 몽환적인 분위기가 풍깁니다.

꽃 사이에 푸른색 헤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시선에 눈길이 갑니다. 10대 시절의 아이유는 ‘좋은 날’, ‘분홍신’, ‘너랑 나’ 등 동화 느낌과 판타지를 섞은 노래로 인기를 얻었죠. 20대 중반이 된 이제는 어떻게 해석할지 기대감을 안깁니다.

아이유는 11월에 광주, 인천, 부산, 서울 등 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이제 무대 위의 아이유를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팬들은 티켓 전쟁을 치를 준비 중입니다. 광주, 인천 티켓이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하니, 부산, 서울 예매를 준비 중이라면 티케팅 연습을 미리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