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정해인의 예능 도전

2019.10.14

by 오기쁨

    정해인의 예능 도전

    배우 정해인은 특이한 매력이 있습니다. 따뜻한 미소가 돋보이지만, 무표정할 때면 문득 차가운 분위기가 느껴져요. 맑은 분위기 속에는 왠지 모를 고독한 모습도 존재합니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등을 통해 그동안 로맨틱한 남자 친구 이미지를 주로 맡아 ‘국민 남친’이 된 정해인. 의외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분노에 찬 ‘유대위’ 같은 역할도 잘 어울립니다.

    그동안 작품 밖에서의 정해인을 볼 기회가 없었는데요, 그가 드디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여행 프로그램에!

    유명한 여행 프로그램 KBS 1TV <걸어서 세계 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시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다음 달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정해인이 친구들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떠나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인데요. 열정 넘치는 정해인이 직접 탤런트 은종건과 임현수도 섭외했다고 해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인 만큼, 정해인의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정해인은 제작진과 사전 미팅에서 “영어가 유창하지 못하니 모든 걸 내려놓겠다”고 말했다는군요.

    심지어 직접 작성한 ‘뉴욕 버킷 리스트’를 적어와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해인과 친구들은 15일 뉴욕으로 출국할 예정입니다. 정해인이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단독 리얼리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분위기 있는 뉴욕의 가을날,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11월은 언제 오는 거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MBC, tvN, @holyhae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