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GA X YOOX> 커플 슈즈 컬렉션 론칭

Fashion

<SUPERGA X YOOX> 커플 슈즈 컬렉션 론칭

2019-10-21T15:18:34+00:00 2019.10.24|

바로 지금, 당신이 찾고 있는 커플 슈즈.

올가을,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육스(YOOX)’와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가 함께 익스클루시브 커플 슈즈 컬렉션을 론칭했다는 소식이다. 이미 한국 고객들을 위한 재기발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 바 있는 육스는 수페르가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한국 특유의 커플 문화와 트렌드를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의 ‘커플룩’ 트렌드는 K-팝과 K-드라마의 영향력이 커진 2010년 이후부터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해 한국을 넘어 일본과 중국 커플들 사이에서도 유행이 되었다. 그 결과 서울에서부터 시작되어 도쿄, 상해 뿐 아니라 최근에는 헐리웃 셀러브리티들까지 매칭되는 슈즈, 의류, 액세서리 등을 공공 장소에서 자연스럽게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주목한 ‘육스’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와 함께 특유의 팝아트적이고 컬러풀한 스타일의 커플 컬렉션을 선보이며, 각 스타일마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매칭한 라인을 탄생시켰다. 시크한 블랙 레더 디테일, 눈에 띄는 선명한 블루 컬러의 뒤꿈치 탭, 파스텔톤 코듀로이 스니커즈 및 캔버스 뮬, 그리고 한국에서 시작된 ‘손가락 하트’ 프린트까지. <수페르가 X 육스> 캡슐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모든 커플들을 위한 완벽한 세트를 디자인해냈다.


수페르가 X 육스 캠페인의 얼굴로는 인플루언서 아이린 (@ireneisgood)이 선정되었으며, 육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수페르가의 5가지 스타일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개성있게 연출했다.

<수페르가 X 육스>는 서울에서의 오프라인 런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온라인에서도 10월 24일부터 판매가 전개될 예정이라니 기대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