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2> 열풍 시작 (+굿즈)

daily issue

<겨울왕국 2> 열풍 시작 (+굿즈)

2019-11-21T21:47:07+00:00 2019.11.21|

드디어 그들이 돌아옵니다. 아렌델 왕국을 이끄는 엘사와 안나 자매가 화려한 귀환을 알렸습니다. <겨울왕국> 1편의 인기를 등에 업고 21일 드디어 <겨울왕국 2>를 개봉합니다.

위기에 처한 아렌델 왕국을 구하기 위해 엘사와 안나가 한층 더 강해졌습니다. 엘사가 가진 마법의 힘의 기원 등 전편에 이어 더 커진 세계관을 보여줄 <겨울왕국 2>.

이미 시사회를 통해 평단의 호평을 끌어냈죠. <겨울왕국 2>는 개봉 직전까지 전체 예매율 92.6%, 최초 사전 예매량 112만을 넘기며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국내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 기록입니다.

<겨울왕국 2> 개봉에 영화관에선 팬의 마음을 들썩이게 할 굿즈를 앞다투어 내놓고 있습니다.

메가박스는 <겨울왕국 2>의 ‘오리지널 티켓’과 ‘겨울왕국 2 콤보’를 출시합니다. 오리지널 티켓은 총 세 가지인데요, 엘사가 마법을 부리는 이미지, 안나와 올라프가 함께 얼음배를 타는 이미지, 눈꽃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오리지널 티켓은 마치 얼음에 하얀 성에가 서린 것처럼 신비한 느낌을 줍니다. 다만 이 티켓은 한정 수량으로, 좌석당 1매만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소장 욕구 마구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겨울왕국 2 콤보’는 두 가지 타입인데요, ‘콤보 A’는 팝콘과 탄산음료에 체인지컵, 탑퍼컵, 더블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컵의 색이 변하는 체인지컵, 스노우볼에 주요 캐릭터 미니어처가 들어간 탑퍼컵, 올라프 미니어처가 들어간 더블컵입니다. ‘콤보 B’는 틴버킷과 올라프 인형, 올라프 에코백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다 갖고 싶으면 어쩌죠?

CGV는 일찌감치 <겨울왕국 2> 기획 상품을 내놨습니다. 올라프 램프 가습기, 올라프 스노우볼을 판매 중입니다.

그 외에도 CGV도 매점에서 ‘히든컵 & 키링 콤보’, ‘스페셜 싱글 콤보’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히든컵 안에는 올라프 키링이 숨어 있으며, 스페셜 콤보에는 틴버킷과 글리터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GV는 <겨울왕국 2>를 보고 또 볼 마니아층을 위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겨울왕국 2>를 볼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고, 회차에 해당하는 CJ ONE 포인트가 올라가죠. 특히 IMAX와 4DX를 각 1회씩 관람해 스탬프를 완성하면, 스페셜 미션까지 달성하게 됩니다. 미션 달성 고객 중 300명에게는 <겨울왕국 2> 굿즈 4종이 담긴 럭키 박스를 선물합니다.

또 IMAX로 <겨울왕국 2>를 보는 고객들에게는 스페셜 포토 티켓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엘사, 안나, 올라프로 디자인된 스페셜 포토 티켓인데요. 포토 티켓 3종을 모은 고객 중 2,000명에게 굿즈 패키지도 선물합니다. 드래곤볼 모으기 같네요.

감탄을 자아내는 압도적인 스케일, 환상적인 비주얼로 돌아온 <겨울왕국 2>. 관람은 필수! 굿즈는 선택! 하지만 이미 결제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자, <겨울왕국 2>, 보러 갈 준비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