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샌프란시스코에서 낮술 하기

2023.02.20

by VOGUE

    샌프란시스코에서 낮술 하기

    다양한 레스토랑만큼 다양한 와인 바가 즐비한 샌프란시스코. 화창한 캘리포니아 햇살 아래 가든에 앉아 와인을 즐기는 풍요로움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하고 아담한 공간에서 여유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Birba

    힙한 헤이스밸리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자리한 조용하고 귀여운 와인 바입니다. 와인뿐 아니라 셰리, 베르무트 등 다양한 종류의 리스트를 보유한 곳이에요. 주기적으로 와인 리스트가 바뀌고 와인과 함께 간단히 먹을 만한 음식 메뉴도 있어 친구들과 한가롭게 야외 정원에 앉아 와인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458 Grove St., San Francisco, CA 94102
    Phone: (415) 549-7612
    birbawine.com

    Bodega North Beach

    이탤리언 무드로 가득한 노스비치에 있는 아담한 와인 바입니다. 골목 한 모퉁이를 귀엽게 리노베이션한 이곳은 다른 와인 바와 달리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가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계절 과일을 이용한 부라타 샐러드와 그릴드 치즈가 와인과 매우 잘 어울리는 이곳. 톡톡 튀는 레이블을 가진 다양한 와인을 보유한 이곳에서 수다와 와인이 있는 런치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700 Columbus Ave., San Francisco, CA 94133
    Phone: (415) 634-7002
    bodegasf.com

    Arlequin Wine Merchant

    가장 번화한 거리에 자리한 커다란 와인 숍이에요. 매장 뒤로 비밀의 정원이 연결된 곳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셀렉션이 있습니다. 와인 클럽, 와인 테이스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이곳. 맘에 드는 와인을 한 병 구매해 정원에 앉아 햇살을 즐기며 여유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372 Hayes St., San Francisco, CA 94102
    Phone: (415) 863-1104
    arlequinwinemerchant.com

      에디터
      김나랑
      이지현
      사진
      이지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