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겨울을 이겨낼 서핑 채널

2023.02.20

by VOGUE

    겨울을 이겨낼 서핑 채널

    기나긴 겨울의 시작이죠. 햇살 내리쬐는 여름 풍경이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준비해보았어요. 한여름의 싱그러움이 날것으로 살아 숨 쉬는 서핑 영상을요. 겨울 동안 눈으로나마 익히며 좋은 날 시작할 서핑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충전해놓으세요. 여기 담은 영상은 서퍼들의 일상을 마치 관찰 예능 프로그램처럼 구경할 수 있는 것이 흥미로워요. 흔한 운동 레슨 영상처럼 지루하지 않다는 이야기죠. 청춘의 발랄함에 나도 모르게 보는 내내 미소가 지어질 겁니다. 그다음 구독으로 이어질 거라 확신합니다. 자,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Raw Cut

    Raw Cut Youtube 채널

    하와이 노스쇼어에 사는 소년 서퍼 크루들의 채널이에요. 채널 개설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벌써 구독자 수가 엄청나답니다. 시원한 서핑 동작뿐 아니라 아기자기하게 노는 소년들의 일상 모습이 편집 없이 찍혀 마치 셀프 비디오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동네 동생들 보는 기분으로 지켜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서핑하는 모습에 반하고 ‘귀욤’ 터지게 노는 소년 서퍼들의 일상에 한 번 더 반한답니다.

    Smith Brothers, Hawaii

    Smith Brothers, Hawaii Youtube 채널

    하와이 노스쇼어에 본점을 둔 선라이즈 섁(Sunrise Shack) 매장을 운영하는 3형제의 일상이 담긴 채널이에요. 불렛 커피랑 헬시 스무디, 아사이 볼 같은 메뉴를 파는데 상당히 인기가 많다고 해요. 일본에 지점을 낼 정도로 말이에요. 3형제 모두 다 서퍼이고, 둘째는 모델 활동도 했을 만큼 외모가 출중하답니다. 파도를 타는 이들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아요. 3형제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하네요.

    John John Florence

    John John Florence Youtube 채널

    1992년생인 존 플로렌스는 세계 1위 서퍼라 말할 수 있답니다. 어머니의 도움을 받아 생후 6개월부터 서핑을 시작했다는 그는 서핑하는 것뿐 아니라 서핑 영상을 제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해요. 그가 만든 영상은 그의 채널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모두 압도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답니다. 영상은 여행, 일상, 대회 등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요. 서핑에 대한 그의 열정과 사랑에 빠져들게 된답니다.

    Ben Gravy

    Ben Gravy Youtube 채널

    서퍼인 벤 그레이비의 이 채널은 특별함이 있어요. 그는 미국 50개 주에서 서핑을 하겠다고 농담처럼 말했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여정을 이 채널에 담고 있죠. 프로젝트를 모두 완수하는 과정을 보고 있으면 감정 이입되어 짜릿한 성취감이 느껴져요. 하나의 목표를 향해가는 과정이 매우 인간적이기에 보는 내내 응원하게 된답니다. 마치 성장 드라마를 보는 듯 다음 회를 기다리는 맛도 있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그 과정을 따라가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정소영(cr_edit)
      포토그래퍼
      Youtub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