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연말에는 호캉스를 가겠어요

2019.11.23

by 우주연

    연말에는 호캉스를 가겠어요

    어디를 가나 사람들로 북적이는 연말. 추운 이 계절에 인파에 휩쓸려 길거리를 헤매기보다 안전하고 따뜻한 호텔에서 소중한 이와 호캉스를 만끽하는 건 어떨까.

    FOR COUPLE
    ->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겨울의 향기 패키지
    올해 연인과 연말을 보낼 계획이라면 안다즈가 준비한 우아한 호캉스를 추천한다. 안다즈의 겨울의 향기 패키지는 기본 스탠더드 객실에서 딜럭스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조각보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딜럭스 객실’은 사선으로 절개된 독특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욕조가 있는 욕실을 포함하여 약 14.5평의 공간으로 쾌적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또 세 개의 자쿠지와 사우나를 포함한 실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 느긋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 투숙 기간 : 12/1 ~ 2020. 2/29(단, 2019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는 이용 불가)
    ∙ 가격 : 성인 2인 기준 35만5,000원부터(세금 10% 별도,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예약 및 문의 : 02-2193-7000

    FOR GIRLS DAY NIGHT
    -> 라이즈 호텔 #RYSENightOut 패키지
    연말에 친구들과 호텔에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면 라이즈 호텔을 눈여겨봐도 좋다. 라이즈 호텔 세 타입의 룸(크리에이터, 에디터, 디렉터)에서 진행 중인 이 패키지는 긴 밤 내내 끊이지 않을 대화에 즐거움을 더해줄 스파클링 와인과 브라우니를 제공하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등 다양한 게임기를 24시간 대여할 수 있다. 호텔 내의 피트니스 역시 이용할 수 있어 그저 먹고 마시는 것 외에도 친구들과 반짝이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투숙 기간 : ~ 12/31
    ∙ 가격 : 크리에이터 룸 1박 24만원부터(세금 불포함)
    ∙ 예약 및 문의 : 02-330-7787

    FOR CHRISTMAS LOVER
    ->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정글벨패키지
    초코파이와 글래드 호텔이 만나 준비한 달콤한 크리스마스! 완벽한 휴식을 위해 편안한 베딩 위에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의 디저트 초코파이 4종 세트에 레드 와인을 곁들이며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또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메종 글래드 제주 제외) 전날 한껏 기분을 내며 놀아도 안심이다. 패키지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겨울철에 자주 사용하는 카밀 핸드크림도 증정하고 있어 뭔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기분!

    ∙ 투숙 기간 : 12/24~12/25(크리스마스이브와 당일만 가능)
    ∙ 가격 : 글래드 강남 코엑스 & 강남 13만원부터(세금 불포함)
    ∙ 예약 및 문의 : 02-6474-5000

    FOR HOMEBODY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윈터 플릭스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호캉스는 다른 곳보다 좀더 실내 공간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건 물론 호텔 지하와 연결된 메가박스 영화관의 관람권이 포함되어 있는 윈터 플릭스 패키지는 이불 밖이 위험한 이 계절에 매력적인 패키지다. 브래서리 뷔페에서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역시 포함되어 있다.

    ∙ 투숙 기간 : ~ 12/31
    ∙ 가격 : 윈터 플릭스 패키지 24만5,000원부터(세금 & 봉사료 불포함)
    ∙ 예약 및 문의 : 02-559-7777

    FOR TRAVELER
    ->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 Festive Shopping Season in Paris 패키지
    올해 당장 떠날 수 없더라도 살면서 한 번쯤 럭셔리한 호캉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만다린 오리엔탈을 위시 리스트에 살포시 적어두자. 패션의 도시 파리답게 쇼핑과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준비했다. 파리의 대표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샹젤리제점에서 퍼스널 스타일리스트가 동행하는 VIP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며 샴페인과 스파에서 사용 가능한 150유로 상당의 크레딧을 증정한다. 살면서 한 번쯤은 누려보고 싶은 호캉스 아닐까.

    ∙ 투숙 기간 : ~ 2020. 1/8까지(최소 2박 이상)
    ∙ 가격 : 1,125유로 ~ (1박 요금)
    ∙ 예약 및 문의 : 만다린 오리엔탈 공식 홈페이지 

      프리랜스 에디터
      강혜은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