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펭수 다이어리, 뭔지 모르지만 일단 산다!

2019.11.28

by 오기쁨

    펭수 다이어리, 뭔지 모르지만 일단 산다!

    펭-하! 대세 펭수가 또다시 핫합니다. 설마 아직 펭수가 누구인지 모르신다면 알려드릴게요. 펭수는 EBS 크리에이터 연습생이자 10세의 남극 출신 자이언트 펭귄입니다. 요즘 웬만한 스타들보다 더 인기 많은 셀럽 펭귄이기도 하죠.

    27일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구독자가 1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채널 개설 후 7개월 만의 성과입니다.

    펭수는 100만 구독자 돌파 소식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10만 때는 날 뻔했는데 이번에는 살짝 날았던 것 같아여. 이렇게 많은 분이 사랑해주시고 있다는 생각에 정말 행복합니댜. 이게 다 팬분들과 제 덕(!)이라고 생각합니댜. 많이 사랑해여. 고마워요.”

    여기에 기분 좋은 소식이 하나 더 있는데요, ‘우주 대스타’ 펭수의 에세이 다이어리 출간 소식입니다. 펭수의 이야기가 담긴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다산북스)의 예약 판매가 28일 오전 시작됐습니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는 예약 판매 시작 후 10분 만에 판매량 1,000부를 돌파했고, 인터넷 교보문고에서도 개시 4시간 만에 약 6,500부가 판매됐습니다. 특히 예스24에서는 판매 3시간 만에 판매량 1만 부를 돌파했습니다. 펭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죠 .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는 자이언트 펭수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긴 에세이 다이어리입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펭수의 모습은 물론, 지금의 펭수가 있게 만들어준 따뜻한 멘트도 담겨 있죠. 또 중독성 강한 펭수의 자작곡도 담겨 있습니다. 종이를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다양한 표정의 펭수가 등장한다니, 안 사고 못 배기겠네요.

    “펭-하! 저는 ‘펭수’라고 합니다. 나이는 10살이고요, EBS 연습생으로 활동하고 있뜹니다. 큰 덩치 때문에 남극에서는 쪼금 외로웠지만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까지 왔어여. 근데 벌써 펭수 책까지 나왔네여? 소리질뤄! 예~~!!! 저는 여러분이 저 펭수를 보면서 행복해할 때 정말 정말 진정으로 엄청 행복해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보면서 펭수랑 매일매일 함께 웃어봐여! 웃어라! 행복해질 것이니! 펭펭!”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는 12월 19일 출간을 앞두고 있어 아직 실물 모습을 알 수 없는데요, 그럼에도 펭수 팬들은 “뭔지 모르지만 일단 샀다”, “선결제 후조사 하고 있는 나”라며 설레는 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펭러뷰!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EBS

      SNS 공유하기